방탄소년단 정국 신비로운 미소년 자태→캐릭터 싱크로율 200% '연기 내공'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신비로운 미소년 자태와 수준급 연기력으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네이버웹툰과 하이브(HYBE)와의 협업 프로젝트 '7FATES: CHAKHO'(7페이츠: 착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의 오피셜 스토리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캐릭터 싱크로율 200%의 연기 내공으로 몰입감을 한껏 드높이며 눈길을 끌었고 기대감도 배가 시켰다.

영상 속 정국은 건물 옥상에 홀로 앉아 깊은 생각에 빠진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윽고 정국은 어딘가에서 나타난 한줄기 빛을 두 손으로 감싼 후 마치 꿈을 꾸는 듯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방탄소년단 정국 신비로운 미소년 자태→캐릭터 싱크로율 200% '연기 내공'
이어 정국은 손위에서 더욱 격렬하게 끓어오르는 빛은 바라보며 놀라움에 부푼 표정을 지었고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움에 희열 가득한 미소를 드러내며 공개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정국은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생생한 연기, 섬세한 감정 처리 등으로 열연하며 진정성 있는 전달력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몰입시켰다.

또 "우리에게 중요한 건 저 멀이 있는 밤하늘이 아니라, 바로 지금 여기" 라며 안정적인 톤의 흠 잡을 곳 없는 내레이션으로 더욱 묵직한 울림을 안겼다.

더불어 정국은 풋풋하고 청량한 소년의 무드를 풍기며 해맑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신비스러운 소년미와 러블리한 비주얼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자연스럽게 디테일하게 그리고 갬성까지 정국이 연기 너무 잘한다 쩐댜.." " "캐릭터 싱크로율 200%!!!!! 와 연기력 깜놀함" "전정국씨 이렇게 연기까지 잘해버리면 우리가 자꾸 기대하게 되잖아~ 전배우" "천의 얼굴 전배우님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 "정국이 지켜주고 싶게 순수하고 맑게 생겨가지고" "정구기 진심 만찢남 웹찢남 영찢남 드찢남 비주얼" "정국이 부분 계속 돌려봄 어쩜 저렇게 미세한 표정까지 살릴 수 있지 천재적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