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크리스마스 맞아 셀카 대방출
방탄소년단(BTS) 진의 여러장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 포스트 계정을 통해 'ARMY Happy Holidays~'란 제목으로 셀카를 공개했다. 포스트 관리자는 2020년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에스콰이어(ESQUIRE)화보, 라이프 고즈 온 뮤비(Life Goes On M/V)촬영등 다양한 사진을 준비해 팬들에게 행복한 성탄절의 선물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진, 크리스마스 맞아 셀카 대방출
사진 속 진은 흰색티셔츠에 체크무늬 셔츠를 걸친 캐쥬얼한 모습, 강렬한 붉은색 코트를 입은 우아한 모습, 블랙슈트로 댄디한 모습과 흰색과 블랙의 슈트의 세련미 넘치는 모습 등으로 다체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초록색 스웨터에 흰색마이크를 들고 브이를 하고 있는 진과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어우러져 더욱 사랑스러워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진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헤어와 반짝이는 큰 눈,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방탄소년단 진, 크리스마스 맞아 셀카 대방출
또다른 사진속에서 진은 윤기나는 검은 머리와 대비되는 맑고 깨끗한 피부, 블랙셔츠를 입은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멋을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지난 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솔로이스트로서의 슈퍼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