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스튜디오(대표이사 모은영)가 콘텐츠 제작 투자기업 ATA(대표이사 조경제)와 패션을 소재로 한 BL 작품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다고 7일 전했다.

‘비하인드 컷’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두 남자의 이야기로,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가진 디자이너 지망생 기진과 큰 꿈 없이 배달일을 하며 살아가지만 언제나 밝은 에너지로 주변을 밝혀주는 인물 영우의 일과 사랑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은 이야기다. 이 둘 사이에 대한민국 정상 자리에 올라있는 톱모델 이빈이 등장해 이야기의 활력을 더하고 가슴 시린 삼각 로맨스를 그려간다.

인맥에 기대기 보다는 자신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은 디자이너 지망생 기진역에 그룹 ‘2Z’의 멤버 범준, 헬멧을 써도 멋짐이 폭발하는 외모로 배달일을 하며 꿈을 찾아가는 영우 역에 배우 엄세웅, 탄탄한 연기력으로 기진과 영우의 로맨스 조력자 이빈 역에 배우 추석영이 참여했다.

‘비하인드 컷’은 BL장르 개척을 통해 한류 콘텐츠의 다양성을 인정받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유통방식과 부가 사업으로 콘텐츠 시장에서의 완전한 자리 매김을 이루어 낸 ㈜이모션스튜디오의 또 하나의 야심작으로 2021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2022년의 출발을 새롭게 다지는 시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비하인드 컷’은 오는 12월 28일 저녁 6시 전세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