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서은 인스타그램
최서은 인스타그램
2021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힌 최서은이 소감을 밝혔다.

최서은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올해 미스코리아라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왔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고 힘을 실어주셨다. 그 덕분에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정말 큰 왕관을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최서은은 "저 혼자 힘으로는 절대 불가능했을 일이다. 항상 기도와 사랑으로 응원해준 가족, 미스코리아 대회동안 최고의 멘토로서 진심으로 지도해주신 김소영원장님, 그리고 옆에서 따뜻한 배려와 조언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준 내 반쪽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또한 최서은은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미스코리아 대회. 그리고 이에 걸맞는 진으로서 성품을 갖추고 재능들을 펼쳐나가겠다. 2021 미스코리아 모든 후보들은 단연코 최고의 여성들이다. 항상 빛날 우리 모두의 길위에 축복을 보낸다"라며 "앞으로 함께 멋있는 일들을 해낼 당선자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다양한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매력들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앞서 최서은은 지난 22일 열린 2021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선발 됐다. 최서은은 올해 26세로 미국 프랫인스티튜트 순수미술 회화과 출신이다.
"내 반쪽, 사랑해"…'眞' 최서은, 요즘 '미코'의 솔직당당한 소감 [TEN★]
2021 미스코리아 최서은 소감 전문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는데 정신이 없어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됩니다.

올해 정말 미스코리아라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주어진 것에 감사하며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주변 분들이 응원해주셨고 힘을 실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정말 큰 왕관을 받은거 같습니다.

저 혼자 힘으로는 절대 불가능했을 일입니다. 항상 기도와 사랑으로 응원해준 가족, 미스코리아 대회동안 최고의 멘토로서 진심으로 지도해주신 김소영원장님 , 그리고 옆에서 따뜻한 배려와 조언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준 내 반쪽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미스코리아 대회 그리고 이에 걸맞는 진으로서 성품을 갖추고 재능들을 펼쳐나가겠습니다. 2021 미스코리아 모든 후보들은 단연코 최고의 여성들입니다. 항상 빛날 우리 모두의 길위에 축복을 보냅니다.

앞으로 함께 멋있는 일들을 해낼 저희 당선자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매력들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밤입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