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광극장' 1부 100만 뷰 돌파..흰 티+뿔테의 풋풋한 신입생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영광극장 1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월 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영광극장 1부] 임영웅 맞음 근데 아님! 신입생 영광씨의 수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5일 오후 기준 1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을 패러디한 것이다. '영광극장'의 주인공은 임영광으로 임영웅의 부캐릭터다. 임영광은 시니컬하고 낭만적이지만, 허당 매력이 있는 대학생으로 디지털 세상과 멀어져 있는 진지하고 고지식한 인물로 설정됐다.

영상 속에는 대학생 신입생 임영광으로 변신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대학 신입생으로 변신, 흰 티에 뿔테 안경을 착용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임영웅의 반전 매력과 함께 보는 즐거움이 있는 팔색조 임영광을 만날 수 있는 ‘영광극장’은 추후 후속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4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는 11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을 모집한다. 방청객 모집은 11월 19일 오후 6시까지 기간 내 남긴 신청 사연에 따라 선착순 아닌 추첨으로 진행된다. 본 공연은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나훈아, 심수봉에 이은 또 하나의 대형프로젝트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가 될 '2022 시즌 그리팅'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다이어리, 데스크 캘린더, 반다나, 마스킹 테이프, 볼펜, 스티커 세트, 아크릴 스탠드 미니 캘린더, 엽서, AR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등이 담겼다. 벽걸이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벽걸이 달력 버전도 준비됐다.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