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동아푸드, 12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순살·자반고등어 특가 판매
동아푸드가 청정해역 대서양에서 어획해 손질한 '순살고등어 20팩', '자반고등어 3손', '자반고등어 5손'을 오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2021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동아푸드의 '순살고등어 20팩', '자반고등어 3손', '자반고등어 5손' 등 3가지 구성을 기존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푸드의 '순살고등어 20팩'은 최상급 노르웨이 고등어를 엄선하여 손질했다. 뼈와 내장이 제거돼 있어 먹기 간편하고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도 편리하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자반고등어 3손'과 '자반고등어 5손'은 국산 천일염으로 간을 했다. 맛있고 영양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밥반찬으로 제격이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과 더불어 특별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부산은행과 동아푸드가 함께하는 '순살고등어 20팩', '자반고등어 3손', '자반고등어 5손' 특가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