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2021 MAMA(Mnet ASIAN MUSIC AWARDS)'의 호스트로 나서는 가수 이효리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영상은 트로피 스퀘어 내부에서 최초이자 최고의 브랜드로 'MAMA' 그 자체인 이효리가 주체가 되어 K팝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 속에는 트렌드세터로서의 이효리의 활약상과 'MAMA'의 영광의 순간들이 스쳐 지나간다. 과거 장면 외에도 로봇암에 달린 카메라를 조정하거나, 마이크 앞에 서 있는 이효리의 모습을 통해 '2021 MAMA'와 호스트 이효리가 K팝으로 하나될 관객들의 함성을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냈다.

K팝 안에서 전세계 관객들이 각자 다른 목소리를 내고, 이들이 한데 모여 강력한 힘을 만들어내는 '2021 MAMA'의 콘셉트 'MAKE SOME NOISE'를 표현한 것.

감각적인 영상미와 이효리의 매력이 만난 이번 영상을 통해 '2021 MAMA'에서 이효리가 최초 여성 호스트로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MAMA 최초의 여성 호스트인 이효리는 아티스트와 글로벌 음악 팬들을 연결하는 메신저이자, MAMA의 메시지와 가치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러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효리는 지난 20년간 최정상의 위치에서 K팝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은 물론 엔터테이너, MC, 프로듀서, 트렌드세터, CF 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해 왔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어떤 콘셉트도 완벽히 소화해내는 이효리는 시대의 아이콘으로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MAMA’ 역시 K팝 시상식으로서 새로운 시도들을 진행해오며 레전드를 만들어오고 있다. K팝 시상식 최초 글로벌 개최, MAMA WEEK 진행 등 색다른 도전들로 K팝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음악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하나로 만드는 세계 최고의 K팝 음악 시상식으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K팝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온 MAMA와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와의 만남이 그 어느때보다 기대를 모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