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BTS편 시즌2'에 등장한 머드 마스크팩 화제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사용한 마스크팩이 화제다.

5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 4화가 JTBC, 위버스에서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정국, RM, 제이홉이 지친 몸과 피부를 힐링하기 위해 직접 바이아우어 리얼 머드마스크팩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홉은 피지흡착 및 피부결 관리에 좋은 리얼머드마스크 시리즈 중 하나인 '카밍 그린 머드마스크'를 사용했다. 제이홉은 마스크팩을 부착하며 “이거 진짜 엄청 쫀쫀하다”라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정국은 바이아우어의 톤업 화이트 머드마스크를 사용, 숲에서도 피부관리를 잊지 않았다.

리얼머드마스크는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물에 개어쓰거나 스파츌러로 펴바르지 않아도 되는 매우 편리한 홈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이다.

㈜엔엔비코스메틱 최호진 대표는 “인더숲 BTS편 시즌2에서 멤버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더숲 BTS편 시즌2’ 4화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인더숲 BTS편 시즌2'에 등장한 머드 마스크팩 화제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