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배우 반소영이 김성 PD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아름다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3일 "반소영이 오는 12월19일 서울 모처에서 김성 PD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반소영은 심플한 스튜디오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소영이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왔던 만큼, 웨딩 화보에서도 어김없이 한 편의 작품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으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욱 빛을 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또한 최근 제주도에서 촬영한 사진에서 반소영은 푸르른 들판과 화사한 꽃밭 등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청순한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통해 우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레드 드레스를 입은 사진에서는 고혹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소영의 반려자는 김성 PD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성 PD는 2012년 KBS 예능국에 입사해 '위기탈출 넘버원', '불후의 명곡', '1박2일 시즌3' 등을 연출했으며, MBN 예능 전문 제작 자회사 '스페이스 래빗'으로 이적해 '친한 예능', '전국방방쿡쿡' 등을 연출했다. 특히 배려심 넘치고 성실한 성품과 훈훈한 외모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예능PD로 알려져 있다.

한편 반소영은 2004년 초콜릿 브랜드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아이엠샘'을 시작으로 '공주의 남자', '해피시스터즈', '청년경찰', '더 씨엠알', '레미제라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 등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결혼 후에도 오리지널 공포 옴니버스 시리즈 ‘헤이, 마몬스’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