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도 눈치보나?…'子' 그리 "친구의 친구, 백신 맞고 사망" 발언 삭제(그리구라)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김동현)가 백신 접종 뒤 사망한 지인을 언급했다가 해당 부분을 편집했다.

지난 22일 올라온 김구라, MC 그리 부자가 함께 출연하는 유튜브채널 '그리구라'에서는 이태리 브런치 맛집을 찾았다.

이날 김구라와 김동현은 브런치를 주문한 뒤 백신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나눴다. 김구라는 "그저께 백신을 맞았는데, 추성훈 선수라든지 설현, 소진 씨 등이 후유증이 있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다. 6시간 만에 약을 먹었는데 어제도 괜찮고 오히려 1차 때보다 나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그리는 "전 접종 5일 됐는데 멀쩡하다. 당일은 괜찮았고 이틀차에 머리가 아팠다"고 했다.

김구라는 "20대 분들, 젊은 층에서 사고가 많더라"며 부작용 등을 언급했고 그리는 "사실 제 친구의 친구가 그런 사고를 당했다. 백신을 맞고 죽었다. (사망한 친구는) 모르는 사이인데, 5일차에 갑자기 (사망했다)"고 했다.

김구라는 "멀쩡했는데 그런 거냐"고 물었고, 그리는 "맞다. 멀쩡했는데 그렇게 됐다. 아무 증상 없다가 심장을 쿡쿡 찌르는 증상이 있거나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바로 병원에 가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구라는 "그리가 백신 1차를 맞기 전부터 두렵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설득했고 맞았다. 2차 때도 두려워해서 다시 설득해서 맞았다"며 "사회적으로 맞는게 모두를 위해서 나은 거니까"라며 백신 접종을 독려했다.

현재 김구라, 김동현 부자가 나눴던 백신 이야기는 편집된 상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