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후드티와 카키 자켓으로 완성한 가을남자 분위기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가을 감성 한껏 머금은 치명적 조각 미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코리아 공식 SNS에서는 '익숙한 지금과 또 다른 Make the familiar now unfamiliar'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2021년 익스플로러 컬렉션 화보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정국이 크림 컬러 후드 티셔츠와 블랙 톤의 바지를 입고 카키 색상이 돋보이는 자켓을 매칭한 스타일을 특유의 귀티나는 세련미로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시선을 압도시켰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눈부신 황금 빛 미소를 띠며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주변 풍경에서도 광채 나는 아우라로 화보를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또 정국은 도회적이고 시크한 카리스마와 허공을 바라보며 은은하고 아련한 포스를 뿜어내며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고 날렵한 턱 선의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환상 그 자체의 비주얼을 뽐냈다.

더불어 정국은 주머니에 손을 넣고 지프 차에 기대는 등 감각적인 포즈와 다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시선 처리, 표정 등으로 프로패셔널한 모델 면모를 보여줬다.

이를 본 팬들은 "비주얼 매력 눈빛 미소 올킬♥" "정국이 시선 처리 포즈 너무 완벽하다" "역시 압도적인 전정국 포스" "시크하고 치명적인 가을 남자 전정국" "어떤 스타일이든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소화하는 화보 장인 얼굴 천재♥!!" "얼굴이 잘생기니 어디에서도 빛나네" "가을에 같이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ㅠ화보 속으로 당장 뛰어들고 싶다" "정국 이즈 뭔들 화보를 찢어 놓네"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