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대운동회 진행···· ‘에르쯔틴’ 우승그룹에 선물 증정
1일 방송된 Mnet ‘걸스플래닛 999 : 소녀 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서는 대운동회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는 씨름, 닭싸움 단체전, 삼각 줄다리기 단체전, 막판 뒤집기 이어달리기 등 게임이 진행됐다. MC는 김보라, 우태미, 키시다 리리카 1등은 J 그룹, 2등은 C 그룹이 차지했다.

이날 2등 한 C 그룹에게 공식 제작 지원하는 ‘닥터코스메틱 에르쯔틴’의 선물세트가 증정되었다. 선물을 받은 C 그룹은 선물을 보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선물을 받지 못한 소녀들은 이를 부럽다는 눈으로 바라보았다.

C 그룹으로는 차이빙, 천신웨이, 지아이, 푸야닝, 쉬니엔츠, 황씽치아오, 령척잉, 리이만, 량지아오, 션샤오팅, 수루이치, 왕야러, 원저, 우태미, 쉬쯔인, 양쯔거, 장루오페이, 저우신위 멤버들이 속해 있다.

선물 받은 에르쯔틴 세트는 ‘EX 스킨 샷 3600’, ’리제너레이티브 실트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패치’로 피부 진정과 탄력·보습 등 간단하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건조함을 느끼기 쉽고, 피부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시기로 피부 관리에 특별히 더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라며 ”해당 제품들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쉽게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걸스플래닛999’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