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수 440만 명을 보유한 먹방계 대표 유튜버 쯔양과 개그맨 허경환이 함께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 먹방 콘텐츠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25일 쯔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에는 ‘대표님이 놀라셨어요. 연매출 650억 허경환님과 이삭토스트 먹방’이란 제목으로 이삭토스트 메뉴 먹방에 나선 쯔양과 허경환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영상 속에서 이삭토스트의 주력 메뉴들을 하나하나 맛보던 쯔양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의 운영자이기도 한 개그맨 허경환의 등장과 함께 이삭토스트와 허닭의 첫번째 콜라보 메뉴 ‘허닭 까르보’를 향한 집중 먹방에 돌입했다.

이어 쯔양의 놀라운 먹방 스킬에 눈을 떼지 못하던 허경환은 허닭의 주요 제품과 이삭토스트 메뉴를 활용한 신메뉴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먹방에 동참했지만, 쯔양과 달리 더 이상의 시식을 중단하고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달 23일 첫 선을 보인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허닭 까르보’는 ‘보리맥아추출물이 첨가된 이삭 프리미엄 식빵 브라운브레드를 사용한 프리미엄 토스트로, ‘허닭’에서 생산되는 부드럽고 촉촉한 100% 국내산 훈제 닭가슴살과 고소한 까르보소스, 쫄깃한 피자치즈를 비롯해 베이컨, 계란 등이 추가되어 색다른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유튜버 쯔양과 개그맨 허경환이 함께한 이삭토스트 먹방 콘텐츠는 15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번 광고 콘텐츠의 수익금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아동복지시설에 기부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허닭’과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은 물론 영양과 재미까지 전달할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