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JKHBD_COOKING' 챌린지→"아니 아미들, 요리 왜 이렇게 잘하세요?"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의 요리 실력을 감탄하며 스윗한 '아미부심'을 드러내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일 오후 4시경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멤버 정국이 '아니 아미들... 요리 왜 이렇게 잘하세요?! 라면 따라해주신 아미도 있넹ㅎㅎ' 라는 극찬의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서 '[#정국생일ㅊㅋ] 오늘은 정국이 생일이니까 다들 맛있는 거 드세요! 후훙 ㅎuㅎ'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눈부신 왕자님의 자태를 뽐내며 신비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 아래에는 정국이 'ARMY♥당신의 자신 있는 "요리" 를 만들어 올려주세요!! #JKHBD_COOKING' 라고 직접 글을 써 요리 챌린지를 권유했다.

이후 오후 5시,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JKHBD♡COOKING, #JKHBD_COOKING' 라는 글,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만든 라면 요리 사진을 인증하는 게시글을 올렸다.

정국은 라면 위에 삶을 달걀 1개를 반으로 나눠 토핑하고 파를 채 썰어 가득 메우며 국물이 자작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한껏 자극했다.

정국의 요리 챌린지 글이 뜨자 'JKHBD♡COOKING, #JKHBD_COOKING' 게시글에는 한식, 중식, 양식 등 국가를 초월한 다양한 요리 사진이 댓글로 달렸다.

이를 본 정국은 다음 날인 2일 위버스를 통해 팬클럽 아미들의 요리 실력에 찬사를 보내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도 "우리 먹짱 다 보고 있었네ㅠㅠ감동" "아코 귀여워 정국이 요리 구경했나봐" "라면도 잘 끓이는 정국이~ 내가 더 칭찬해 줄테야" "아미부심 넘치는 정국이 말투도 왜케 귀엽냐" "이제 맨날 정국 라면 레시피 대로 해 먹을꺼야ㅋㅋ" "팬들 칭찬도 이렇게 서윗하게 하냐구요~~설렌다구" "안돼겠다 정국이 때문에 요리 연습 열심히 해야지" "다 하나씩 찾아보고 흐믓하게 웃고 있을 정구기 생각하니까 또 너무 귀여운거예여ㅠㅠㅠ" "우리 먹짱님 위해서 아미들이 한 음식들 보며 행복한 하루 보내길!" "우리 정구기 라면 끓이기 라이브 방송 가즈아"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의 'JKHBD♡COOKING, #JKHBD_COOKING' 글은 200만 '좋아요'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를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