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커버한 '한잔의 인생'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2018년 3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 Cover 한잔의 인생(이경/이동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1일 조회수 100만 회를 넘겼다. '좋아요'는 3만6000개 이상을 받았고, 댓글은 1760개 이상 달렸다.

영상 속 임영웅은 검정색 폴라티에 스트라이프 정장을 차려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지금 보다 풋풋한 임영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특유의 짙은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잔의 인생'을 열청했다.

임영웅은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사랑 받고 있다. 현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방송 활동을 통해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그는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1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만 뷰에 육박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 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