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여자 여자 여자' 열창 200만뷰 돌파 '명품 보이스'
가수 임영웅의 '여자 여자 여자' 열창 영상이 2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여자 여자 여자] 사랑의콜센타 (ENG)'라는 제목의 영상은 2일 조회수 200만을 넘겼다. '좋아요' 역시 5만1000개 이상을 받았고, 댓글은 4000개에 육박한다.

이 영상은 지난 2월 19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여자 여자 여자'를 열창한 모습. 이날 방송은 TOP6가 김응수, 민우혁, 강은탁, 구혜선, 박진주, 갈소원 등 배우 6인과 '사콜상사' 콘셉트로 진행했다. 현실 회사원의 모습을 연기하는 '사콜상사'라는 콘셉트에 맞게 임영웅을 비롯한 TOP6는 넥타이, 수트 등 멀끔한 복장으로 등장했다. TOP6는 '사콜상사'의 해외그룹팀으로, 배우6은 재무그룹팀으로 설정, 두 그룹이 '사콜상사 2021 상반기 워크샵'에서 노래자랑 결승에 올라왔다는 상황으로 설정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이날 임영웅은 '여자 여자 여자'를 불렀다. 임영웅은 깔끔한 발성, 구성진 음색으로 흥을 돋웠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1%,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8%을 기록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뿐 아니라 올바른 인성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무대뿐만 아니라 현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방송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매일 매서운 속도로 조회수가 경신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현재 1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누적 조회수 9억4000만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 가운데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은 15개나 된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 무대, 공연 무대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도 독자적인 구독자 16만4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