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귀. /사진제공=빅픽처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귀. /사진제공=빅픽처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귀가 바람 및 여자친구에게 폭언을 했다는 의혹에 인정하고 사과했다. 다만 코로나과 관련된 방역수칙 위반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김민귀의 소속사 빅픽쳐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내고 "사생활로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있으며 미성숙한 판단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다만 자가격리와 관련해 불거진 의혹은 부인했다. 소속사는 "김민귀가 코로나 19 자가격리 수칙를 위반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5월 2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양성 판정을 받아 치료에 임했다. 현재는 완치 상태"라고 설명했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랐다. 글쓴이는 남배우와 6년간 연애를 했지만, 교제 기간 클럽, 원나잇 등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양다리르 걸쳤으며 폭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배우가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일 때도 바람을 피우기 위해 장소를 무단으로 이탈했다고 폭로했다. 이하 김민귀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먼저 소속 배우 김민귀와 관련하여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또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공식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사생활로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있으며 미성숙한 판단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 이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자가격리와 관련해 불거진 의혹에 대해 말씀드리면 김민귀 배우가 코로나 19 자가격리 수칙를 위반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김민귀 배우는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5월 2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양성 판정을 받아 치료에 임했습니다. 현재는 완치 상태입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