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날 울린 당신' 600만뷰 돌파/
임영웅 '날 울린 당신' 600만뷰 돌파/
'명품 보컬' 임영웅이 부른 '날 울린 당신' 영상이 6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 된 '임영웅 [날 울린 당신] 사랑의 콜센타(ENG)' 영상이 7월 12일 6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라운드에서 '날 울린 당신'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블루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짙은 감정 표현으로 노래를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UV 외 많은 출연자들이 임영웅의 가창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임영웅 '날 울린 당신' 600만뷰 돌파…심금을 울리는 '명품 보컬'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게시물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인데,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게시물이 업로드된다. 570여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4개로 확인된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는 등 활약 중이다. 그는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에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