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양다리 논란 인정
"남친과 결별, 여우짓 한 것 맞다"
감싸주던 팬들의 실망감은 어쩌나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 /텐아시아DB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 /텐아시아DB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결국 양다리 논란을 인정했다. 현재 남자친구와 결별한 상태로, 더 이상의 SNS 활동은 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하지만 팬들의 마음은 이미 배신감으로 얼룩진 상황이다.

권민아는 지난 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남자친구와 교제 전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유씨에게 들은 말들은 '(여자친구와) 서로 이미 사이가 안 좋고 자주 싸우고 성격이 안 맞고 정으로 만나는 중'이었다. 먼저 내게 호감을 보였고 나도 대화가 너무 잘 통해서 마음이 갔다. 살아온 환경도 비슷한 부분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당시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던 권민아는 관계를 정리한 뒤 교제를 시작했다며 바람은 아닌 줄 알았다고 했다. 그는 "서로 마음이 없는 상황에서 정리가 된 건데 왜 이렇게 다들 분노가 심할까. 정말 단지 바람 인정을 하지 않아서인가 (싶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최근 전 여자친구가 올린 카톡 내용을 본 후 남자친구에게 솔직한 이야기를 들었다며 "전부 거짓말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전 여자친구 입장을 다 생각해볼 수 있었다"며 "나도 남자친구도 바람핀 게 맞다. 나로 인해 상처받았을 전 여자친구와 지인들에게도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더불어 "가해자 입장이 확실하고 한쪽 말만 듣고 잘못 없다 주장해왔던 셈이 됐다. 이 모든 것 또한 정말 반성하고 잘못임을 인정한다. 나는 명백한 가해자이고, 판단 또한 늦었으며 어리석은 행동을 했습니다. 당연히 잘못을 인정하고 전 여자친구분이셨던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이야기 드리고 싶다"고 알렸다.
권민아. /텐아시아DB
권민아. /텐아시아DB
권민아는 현재 남자친구와 결별한 상태라며 "오늘 이후 이제 어느 누구에게도 응원만 받고 답장은 안 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지금 연락하고 지내던 팬들과도 연락을 다 끊도록 하겠다. 너무 자유분방하고 마음대로 행동한 점에 정말 큰 죄책감을 느낀다. 많은 분께 실망을 드린 점 또한 정말 죄송하다"며 재차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또 소란을 피웠다. 앞으로는 절대 이런 일이 없어야 하며,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내 말과 행동에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겠다"며 "나는 배운 게 많이 없는 사람이라서 부끄럽지만 이해해주길 바란다. 여우짓 한 것도 맞고 전부 인정한다.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권민아가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과 만났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권민아는 세 차례 해명 글을 올렸다. 그는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왜 만나냐.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고 했고, 나도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그 당시 사이도 안 좋았었다. 정리를 했다고 한 이후에 우리는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후 전 여자친구는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의혹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권민아가 전 남자친구에게 보낸 DM부터 카카오톡 대화까지 모두 공개했다.

또한 "이렇게 크게 벌어진 일을 내 손으로 마무리 짓고 싶었다"며 "내가 억울했던 부분에 대해서 꼭 얘기하고 싶었다. 이렇게라도 내 이야기를 하게 될 수 있어 아주 후련하다. 솔직히 처음 사진이 올라왔을 때, 정말 너무나도 충격이었지만 오히려 그 덕분에 좀 더 빨리 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 것 같다. 그리고 내 주변에 얼마나 좋은 사람들이 많은지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 나는 이제 제 삶에 좀 더 집중하려 한다. 내게 그동안 위로를 전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린다"고 알렸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