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내고향의 ‘지니어스X지니어스’, 장동민과 60계의 1억 원 치킨 대결
기업 정보 플랫폼 사이트 잡플래닛이 1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9시내고향’의 프로그램 ‘지니어스X지니어스’ 60계 치킨 편부터 역대급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시내고향의 ‘지니어스X지니어스’는 프리미엄 기업 정보 플랫폼 ‘잡플래닛’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게임과 비즈니스 이미지로 유명한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하는 새로운 웹예능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업의 한판 승부라는 컨셉으로, 장동민이 기업 현장을 찾아 다양한 아이디어를 전하고, 구독자 이벤트를 건 게임을 하는 내용이다.

1일 오후 공개되는 1편에서는 장동민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60계’의 본사를 방문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직원들과 게임을 하는 내용이 담겼다.

유튜브 채널 ‘9시내고향’ 담당자는 “장동민과 직원들이 한 판에 1만 원짜리 치킨 할인 쿠폰 1억원 어치를 걸고 여러 가지 대결을 펼쳤다” 라며 “1편 ‘60계’부터 시작해 반려동물 사료 기업과 홈 트레이닝, 유명 핀테크 스타트업 등 다양한 기업 현장으로 장동민이 방문하는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9시내고향에서 진행되는 모든 콘텐츠는 장동민이 구독자 이벤트를 걸고 출연자들과 대결을 펼치며, 최대한 많은 구독자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장동민이 최선을 다해 게임에 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1편 60계 이벤트 일정은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9시내고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