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 /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 /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그룹 인피니트 출신 김성규가 백신을 맞고도 코로나19에 감염됐다.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다. 또한 지난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으나 이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마쳤다"며 "김성규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다. 관련 스태프 및 밀접 접촉한 직원 등은 결과와는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이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데뷔한 김성규는 최근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더블에이치티엔이로 이적했다. 김성규는 다음달 개막하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준비하고 있다.이하 김성규 소속사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지난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으나 이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마쳤습니다.

김성규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입니다. 관련 스태프 및 밀접 접촉한 직원 등은 결과와는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