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원./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시원./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시원이 결혼한다.

이시원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시원 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 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이시원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신랑은 서울대 동문인 의사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같은 학교를 다녔다는 공통점과 비슷한 관심사로 가까워졌고,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신뢰로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서울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이시원은 2012년 KBS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엄친딸 배우로 유명세를 얻었고, SBS ‘신의 선물-14일’, tvN ‘미생’, KBS2 ‘후아유-학교2015’, ‘뷰티풀 마인드’, ‘슈츠’ , OCN ‘본 대로 말하라’ 등에 출연했다. 채널A ‘굿피플’, tvN ‘뭐든지 프렌즈’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이하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안녕하세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시원씨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배우 이시원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