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모델 아이웨어 브랜드
홈쇼핑 진출, 완판 신화 기대

'임영웅 파워' 서버마비, 홈쇼핑 진출까지
임영웅/사진=키싱하트 제공
임영웅/사진=키싱하트 제공


'임영웅 완판 신화'가 홈쇼핑까지 이어질지 기대감이 흘러나오고 있다.

22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오는 5월 2일 오후 9시 25분 '신세계TV쇼핑'에서 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홈페이지 서버마비에 이어 품절 대란까지 불러일으키며 연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팬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돼 사그라들지 않는 '임영웅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안경세트 2종 구매 시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스티커, 키싱하트 파우치, 임영웅 탄생석 안경 줄 겸 마스크 걸이까지 특별 증정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오는 5월 12일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으로, 응모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벌써부터 홈쇼핑 '완판 신화'가 시선이 집중된다.

키싱하트는 오는 26일 오후 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품절대란' 미리보기에 돌입한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홈쇼핑 동일 구성 제품과 사은품 증정은 물론 이에 더해 선글라스 4종 단품 구매자에게는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브로마이드, 키싱하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안경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모았고, 임영웅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활용한 '건행'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단순 모델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의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