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투팍토크여행3' 출격
'미남들의 수다' 향한 기대감
5월 24일 첫 공개
배우 박해진(왼쪽부터), 박기웅, 장기용/ 사진=마운틴무브먼트,강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해진(왼쪽부터), 박기웅, 장기용/ 사진=마운틴무브먼트,강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장기용이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출연한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 측에 따르면 평소 장기용은 박해진의 열혈 팬으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번 출연 역시 박해진의 러브콜로 성사됐다고 한다.

특히 장기용은 현재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6월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새콤달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빡빡한 스케줄을 조율하며 선배들과의 만남에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박해진부터 박기웅, 장기용까지 꽃미남 조합이 완성돼 오디오클립으로 듣는 ‘미남들의 수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다음달 24일 공개될 ‘투팍토크여행 시즌3’ 장기용 편은 ‘내 인생의 드라마’라는 주제로 드라마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세 배우가 청취자들의 사연에 어떤 따스한 공감을 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가 전 시즌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6000만 재생수를 목전에 두고 있는 만큼 장기용의 출연으로 더욱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평일 오후 10시에 만날 수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