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가 주도해서 왕따" 학폭 범위 어디까지? 논란
배구계에서 시작된 학폭 논란이 연예계를 강타한 가운데 개그우먼 홍현희를 상대로 학폭의혹이 제기됐다.

홍현희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A 씨는 10일 네이트판 게시글을 통해 "영동여고 1학년 재학시절 홍현희 무리의 주도 하에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그 시절에는 지금처럼 학폭이 과격하고 물리적으로 가해지던 때가 아니라 이지매라고 불린 정서정 왕따를 가했었다"면서 "TV를 볼 때마다 기분나쁘지만 참고 넘어갔는데 내가 왜 그래야 하는지 불편하기 싫어서 폭로한다"고 전했다.

이어 "홍현희와 무리는 나와 친구 B를 왕따 만들며 즐거워 했다"면서 "뒤에서 지우개가루 던지며 욕하고, 급식 먹을 때 밥이며 반찬이며 손가락만큼 던져주고 비웃던 그 얼굴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난 급식을 신청하지 않고 매일 점심을 밖에 나가 매점에서 빵으로 대체했다"면서 "학기말엔 짝궁이 없어서 B랑 앉으니 왕따끼리 앉았다고 놀리고 2학년 때 친구들을 사귀자 등교길에서 큰소리로 '쟤 왕따 탈출했다며?'라고 수치스럽게 면박줬다"고 했다.

A 씨는 "교실에 있는 시간이 지옥같았고 하루하루 울면서 학교를 다녔다"면서 "학교 성적은 (나빠졌고) 이후 몇 년간 우울증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내가 언급한 내용은 요즘 이슈들에 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한창 예민하던 사춘기에 당하던 입장에서는 정말 죽고싶을 만큼 괴로웠다":면서 "너의 언행으로 인해 계속 트라우마를 겪는 사람이 있다는걸 알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 같은 폭로에 네티즌들은 "이 정도는 학폭이 아닌거 같다", "정신적인 괴롭힘도 왕따가 맞다"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홍현희의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고 반박했다.

한편 홍현희는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018년 제이쓴과 결혼한 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