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현 소속사 킹엔터와 인연 이어간다
재계약 체결
배우 이소연 /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소연 /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소연이 현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또 한 번 인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소연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고, 앞으로도 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재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또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사람, 배우 이소연과 계속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소연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해 SBS 드라마 '봄날', MBC '신입사원', KBS2 '봄의 왈츠', MBC '내 인생의 황금기', SBS '천사의 유혹', MBC '동이', MBC '닥터진', KBS2 '루비반지', MBC '죽어야 사는 남자', MBC '용왕님 보우하사' 등에 출연했다.

꽃보다 화사한 미모에 더해진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장르를 불문하고 열연을 펼치며 반짝반짝 빛을 내는 배우 이소연.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소화력을 자랑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뽐내는 이소연은 최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그녀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열혈 디자이너 고은조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