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영탁-임영웅-김희재-정동원 음성 판정"
가수 이찬원/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가수 이찬원/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이찬원의 건강 상태에 대해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가 소식을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관련 톱6의 건강상태를 밝혔다.

4일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찬원은 현재 방역당국의 관리를 따르고 있으며 건강에 특이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사진 = ㈜ 쇼플레이 제공
사진 = ㈜ 쇼플레이 제공
이어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정동원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아티스트 5인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회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동참하여 온 사회의 건강과 안녕을 되찾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저희도 아티스트의 안녕과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 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 사진제공=TV조선
코로나19 관련 뉴에라프로젝트 입장 전문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미스터트롯의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정동원 님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아티스트 5인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님은 현재 방역당국의 관리를 따르고 있으며 건강에 특이 사항은 없습니다.

애정과 관심으로 함께 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동참하여 온 사회의 건강과 안녕을 되찾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희도 아티스트의 안녕과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