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탐구생활] '대시만 10명 이상'…DJ소다, '화려한 일상과 인맥' (TEN컷)](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BF.23673018.1.png)
![[스타탐구생활] '대시만 10명 이상'…DJ소다, '화려한 일상과 인맥' (TEN컷)](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BF.23673023.1.png)
DJ 소다는 2015년 SNS를 통해 일명 ‘피리춤’으로 유명세를 탔다.
ADVERTISEMENT
아래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수의 아티스트들에게 대시를 받은 DJ 소다의 화려한 인맥과 일상을 TEN(10)컷의 사진과 함께 알아보다.
2015 빅바이크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태국에 방문한 DJ소다. 흐린 사진 속에서도 미모가 빛을 발한다. ![]()
DJ 소다의 성난 등근육! 감탄이 절로 난다. ![]()
태국 최고의 개그맨 잭과 함께한 DJ 소다. ![]()
하얀색 수영복 하나 입었을 뿐인데… 몸매가 다 한 수영복 자태. ![]()
남자친구가 손을 잡고있는 듯 연출 사진. 카메라 밖에 서있던 사람은 아쉽게도(?) 여성이었다. ![]()
2PM 준케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 '우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 ![]()
영화배우 스티븐 연과 함께한 DJ 소다. '너무 다정한것 아냐?' ![]()
‘이 많은 신발을 다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입이 쩍 벌어지는 그녀의 신발 사랑. ![]()
‘정준하 오빠 짱짱맨’ 이라는 멘트와 함께 게재된 사진. 자연스러운 표정에서 벌써 친분이 드러난다. ![]()
사이먼 도미닉과 마스크를 쓰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마치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
사진=DJ소다 인스타그램,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