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측 "의문 갖는 분 많다는 것 인지"
"더욱 구체적이고 자세히 소통하겠다"
일부 네티즌 "비싸면 안 사면 될 것"
브랜드 아비에 무아 제품 홍보 영상 /사진= 아비에 무아 인스타그램
브랜드 아비에 무아 제품 홍보 영상 /사진= 아비에 무아 인스타그램
가수 강민경이 론칭한 브랜드 아비에 무아(Àvie muah)가 높은 가격으로 발생한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아비에 무아는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설명이 미흡해 가격 책정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을 인지했다"며 "이에 책임을 통감하며, 더욱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로 소통하겠다"는 글과 함께 제품 소개 영상를 게재했다.

이어 "아비에 무아는 기획, 제품 공정에 이르기까지 여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흥 작가,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에선 높은 가격이 책정된 이유로 디자이너와 협업한 내용, 고급 원단의 사용, 까다로운 공정 등을 꼽았다.

앞서 일부 누리꾼들은 강민경이 론칭한 아비에 무아 상품들의 가격대가 높게 책정됐다는 목소리를 냈다. 특히 '곱창 밴드'라고 불리는 머리끈의 가격은 5만 9천원으로 책정돼 논란이 일었다. 아비에 무아는 셔츠를 10만원대, 바지와 드레스는 20만원대에 판매 중이다.

하지만 일각에선 "비싸다고 생각드는 사람은 안 사면 된다" "딱 봐도 퀄리티가 좋다" "생트집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음은 아비에 무아 입장 전문.

아비에 무아는 여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Pleats Silk Scrunchie는 Buhee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 제품으로 디자이너 Buhee 가 만들어낸 감성과 유니크한 크기에 아비에 무아의 색감과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Silk 100%로 만들어진 이 스크런치는 폭이 약 21cm로 매우 많은 양의 원단을 사용하며, 고급 실크의 특성상 까다로운 공정을 필요로 합니다.

제품 설명이 미흡하여 가격 책정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을 인지하였습니다. 이에 책임을 통감하며, 더욱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로 소통하는 아비에 무아가 되겠습니다.

덧붙여 아비에 무아는 기획, 제품 공정에 이르기까지 여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신흥 작가, 디자이너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