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
배우 이연희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다"라고 운을 뗀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며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연희는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라고 약속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며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한다"고 전했다.
배우 이연희
배우 이연희
이연희는 1988년생으로 만 32세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외모짱과 대상을 받아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등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또 영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 등도 출연했으며, 예능 '섬총사'를 통해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