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그룹 아이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 콘셉트 포스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 콘셉트 포스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의 강렬한 비주얼과 신곡 ‘뛰어들게(DIVE)’ 가사 일부가 처음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미니 3집 ‘i DECIDE’의 타이틀곡 ‘뛰어들게’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등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붉게 타오르는 불꽃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흔들림 없는 눈빛과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특히 ‘뛰어들게’ 가사 일부가 멤버들 옆에 작은 글씨로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기꺼이 네 세상에 갇힐게’ ‘벼랑 끝에 세운다면 날고 싶다며 떨어질게’ ‘넌 나를 날개도 없이 하늘을 날게 해’ ‘다치면서라도 같이 있고 싶은 가치 있는 사람’ ‘그 고운 미소 내가 지킬테니 너는 그대로만 있어’ ‘뛰어들었다 네가 사는 세상에’ 등의 문구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의 기타 리프와 풍부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가사가 폭발적인 흡입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6인조 재편 후 1여 년 만에 선보이는 ‘i DECIDE’는 아이콘의 새로운 자세를 제시하는 앨범이다. ‘NEW KIDS’ 시리즈를 통해 성장한 아이콘은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몰두한다는 열정과 의지를 표현했다. ‘뛰어들게’ 외 김동혁이 작사, 작곡한 곡과 바비가 작사에 참여한 3곡이 수록되는 등 총 5곡이 실렸다.

아이콘은 ‘i DECIDE’ 발매 1시간 전인 오는 6일 오후 5시 ‘컴백 라이브 FM iKON'(with VLIVE)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