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12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
‘무릎 팍 도사’, 12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 />MBC ‘무릎 팍 도사’, 강호동 하차 후 1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폐지. 의 박정규 PD는 “12일에는 ‘무릎 팍 도사’의 지난 5년을 돌아보는 ‘굿바이 특집’이 방송되며 후속 코너를 선보이기 전까지 당분간은 ‘라디오 스타’ 단독 체제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언젠가 이 코너가 부활한다면 첫 회는 ‘무릎 팍 도사’와 ‘강호동’의 1인 2역 토크로.

JYJ의 박유천, 새 앨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앞으로의 연기 활동 중 악역을 해보고 싶다고 말해. 박유천은 “악역을 해보고 싶다. 악역처럼 생기지 않았다는 이유가 가장 큰 것 같다. 내가 가진 이미지를 벗어나는 역할도 해보고 싶지만, 내 자신이 조금 더 채워진 다음에 도전하는 게 맞는 것 같다”는 바람을 밝혔다.
10 아시아
누가 봐도 악역처럼 생겼는걸요. 여심을 훔치는 절도범!

동방신기, 오리콘 앨범 차트 위클리 부문에서 20만 5천 장의 판매고를 보이며 1위 차지. 오리콘은 “해외 남자 가수의 정규 앨범이 발매 첫 주에 20만 장을 넘는 판매고를 보인 것은 2000년 5월 본조비의 < Crash > 이후 11년 4개월만의 일”이라고 보도했다.
10 아시아
여기는 엔화를 모으는 인간자석이…

옥주현, 역류성 위염 및 과로 증세로 입원. 옥주현은 4일 새벽 역류성 위염 증세로 병원 응급실에 옮겨져 치료를 받고 귀가했으나, 다시 증상이 심해져 병원에 입원했으며 이로 인해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KBS 2FM 의 생방송에 출연하지 못해 가수 일락이 임시 진행을 맡았다.
10 아시아
날도 추운데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맙시다.

KBS 의 ‘달인쇼’와 KBS 의 장혁, 11월 21일 뉴욕에서 열리는 제 39회 국제 에미상 결선 진출. ‘달인쇼’는 비대본 엔터테인먼트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장혁은 남우주연상 부문 후보에 올랐다.
10 아시아
달인과 대길이가 모처럼 국격을 높여주네요.

장혁, 최근 KBS ‘불후의 명곡 2’에 재범, 김수로와 함께 출연해 ‘말해줘’ 무대에서 립싱크로 랩을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밝혀. 장혁은 와의 인터뷰에서 “초반에만 하고 들어가기로 했는데 무대에 남아 있는 (김)수로 형을 보니 전쟁통에 전우를 남겨놓는 것 같더라. 그래서 이 3분 인생에서 없다 치고 간 거다”라고 말한 데 이어 또 다시 그런 모습을 볼 수 있겠느냐는 질문에 “세상에는 한 번으로 족한 게 있다”고 답했다.
10 아시아
‘헤이 걸’도 한 번 치고는 참 강렬했…

휘성, 오는 11월 7일 군 입대. 소속사 측은 “휘성이 오는 10일 새 앨범 를 발매하고 짧지만 팬들을 위해 활동에 주력하는 시간을 가진 뒤 11월 7일 충남 논산 훈련소로 입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떠나는 그를 위해 케이윌이 부릅니다. 울지 마 바보야으!!

박시후, 의 정병길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 로 스크린 데뷔. 는 연쇄 살인범이 공소 시효 만료 후 자신의 범죄를 담은 책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액션 스릴러 영화로, 박시후는 스스로 살인범이라고 자처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이두석 역을 맡아 형사 역의 정재영과 대결을 펼친다.
10 아시아
이게 스포일러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