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의 해외 팬 커뮤니티 연합, 항의 성명 발표
그룹 JYJ의 해외 팬 커뮤니티 연합, 항의 성명 발표
그룹 JYJ의 해외 팬 커뮤니티 연합, 항의 성명 발표. 지난 20일 스페인, 핀란드, 터키, 멕시코를 비롯한 16개 나라의 해외 팬 커뮤니티 연합은 공동으로 JYJ 출연 취소에 대한 JYJ 해외팬 항의 성명 발표 보도자료와 제주 한국방송공사의 대중 기만 행위에 대한 한류 국제 소비자들의 공식 성명서를 발표했다. 그들은 이번 성명을 통해 ‘제주와 한국에 대해 갖게 된 긍정적 이미지가 손상’되었고 ‘KBS의 기만과 강요, 불법적이고 일방적인 결정은 해외 한류 소비자들을 희생시켰으며 경제적 손실까지 입혔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는 한국 정부, 특히 문화관광체육부와 공정거래위원회에게 차세대 문화콘텐츠 산업은 민주적이고 청렴한 아젠다를 수립할 것’을 적극적으로 요청했다.
보도자료
어쨌든 이런 논의가 계속될수록 문화콘텐츠 산업은 조금씩 민주적이고 청렴한 방향으로 흐를 겁니다. 설마 시간이 뒤로 돌려지진 않겠지요.

유인촌 전 문화부장관, 대통령 문화특별보좌관 취임. 지난 2010년 8월 개각 당시 문화부장관에서 물러났던 유인촌 전 장관은 오늘 문화특별보좌관으로 임명됐다. 그는 앞으로 문화계 현안에 대해 대통령에게 조언을 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보도자료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배우 박신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재입원. 현재 MBC 에 출연 중인 박신혜는 지난 19일 교통사고를 당한 뒤, 20일 다시 촬영 현장에 복귀했지만 시간이 흐르며 근육 통증을 느껴 다시 입원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오늘 방영 시간에는 8회 대신 1~7회 하이라이트를 모은 스페셜 편을 방송한다.
10 아시아
야구에서도 1~7회 하이라이트만으로는 승부를 짐작할 수 없죠. 잘 쉬고 힘내서 8회부터 승부를 겁시다!

아놀드 슈워제네거 전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 김지운 감독 할리우드 데뷔작으로 복귀. 할리우드 리포트를 비롯한 외신에 따르면 김지운 감독의 할리우드 데뷔작 의 제작사 라이언스 게이트는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주연을 맡는다고 밝혔다. 는 마약조직의 보스가 법정에서 탈출해 멕시코 국경을 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영화다.
보도자료
장총의 달인 아놀드 대 손가락 귀신 스탤론의 라스트 스탠드 대결까지 펼친다면 전설의 레전드일 텐데요.

배우 이수경, SBS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빅토리’ MC로 발탁. ‘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 후속으로 방영하는 ‘빅토리’는 비만인 도전자들이 5개월의 합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그 결과에 따라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쇼다. SBS는 ‘이수경이 과거 20㎏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조언을 할 것’이라 전했다.
10 아시아
다이어트 계의 를 노리는 건가요? 아니 인가?

경찰청, 지난 4개월 동안 벌어진 연예계 비리 총 14건에 대해 밝혀. 경찰청은 지난 3월 17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연예계 불법 행위를 집중 단속해 총 14건을 적발하고 관련자 140명 검거, 5명 구속을 했다고 공개했다. 적발된 불법 행위로는 기획사와 PD 간 금품이 오가는 행위, 연예인 지망생에게 금품을 받는 행위를 비롯해 폭행, 배임 같은 건도 있다. 특히 사건의 피해자 중 연예인 지망생은 97퍼센트에 달해 데뷔를 미끼로 한 범죄의 건수를 짐작케 한다.
보도자료
캐스팅 요강에 이렇게 쓰지 그래요. 월 200만 원 보장, 가족처럼 일할 분 모십니다.

영화 , 관객 700만 명 돌파.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는 지난 20일부터 오늘 오전까지 1만 7847명의 관객을 모아 누적관객 수 700만 7465명을 기록했다. 올해 개봉작 중 700만 관객을 넘은 건 이후 두 번째이며, 한국 영화로서는 처음이다.
영화진흥위원회
제목처럼 쨍쨍한 날씨에 쨍쨍한 소식이로군요.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 최근 0.3㎝가 더 자랐다고 밝혀.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기광은 MC들이 현아와의 스캔들을 언급하며 ‘현아가 키 작은 남자가 좋다고 말했다. 키 170cm 안 되는 아이돌 멤버가 별로 없다. 콕 찍어서 말한 것이 아니냐’고 추궁하자 ‘나는 170cm가 넘는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 170.5cm이었는데 최근 0.3 더 자라 지금은 170.8cm다’라며 최근 더 키가 자라 현아의 이상형과 거리가 멀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깔창을 끼고 뛰어보자, 팔짝. 머리가 하늘까지 닿겠네.

납량특집 단편 웹툰 ‘옥수역 귀신’,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여름을 맞아 네이버 웹툰에서 진행하는 에 오늘 업데이트 된 ‘옥수역 귀신’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사실과 특유의 효과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보도자료
미워하던 사람이 있다면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뽑아주고 웹툰 좌표를 찍어주세요.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