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이벤트│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리플을 남겨주신 <텐아시아> 독자 여러분 중 총 10쌍(1인 2매)을 선정해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에 초대합니다. 관람 희망하시는 날짜를 함께 적어주세요.



이벤트 일정: 1/7 (월) ~ 1/20 (일)
당첨자발표: 1/21 (월)
공연 일정

1/23 (수) 8시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5쌍

최호중(한영범), 신성민(류순호), 임철수(이창섭), 지혜근(조동현), 최성원(신석구), 주민진(변주화), 이지숙(여신님)



1/25 (금) 8시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5쌍

이준혁(한영범), 윤소호(류순호), 임철수(이창섭), 지혜근(조동현), 최성원(신석구), 주민진(변주화), 이지숙(여신님)

주의사항
– 신분증 필지참 (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바랍니다.(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

Synopsis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당시.
국군 대위 한영범은 인민군 이창섭, 류순호, 변주화, 조동현을 포로 수용소로 이송하는 특별임무를 부여 받고, 부하 신석구와 함께 이송선에 오른다. 그러나 포로들은 배 위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폭동 중에 기상악화로 고장 나버린 이송선 때문에 여섯 명의 병사들은 무인도에 고립된다.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수 있는 순호는 전쟁후유증으로 정신을 놓은 상태. 생존 본능만 남겨진 채 병사들은 점점 야만적으로 변해간다. 그 와중에 인질이 된 영범은 악몽에 시달리는 순호에게 여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주고, 순호는 여신님에 빠져 안정을 되찾아 간다. 모두는 순호를 변화시키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계셔 대작전’을 시작하고 가상의 여신님을 위한 공동의 규칙을 세우는데…



살아남기 위해 그들이 만든 신비의 여신.
과연 그들은 여신님과 함께 무사히 살아 갈 수 있을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