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윤종빈 감독의 <군도> 출연 최종 확정


강동원, 윤종빈 감독의 <군도> 출연 최종 확정. 19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하는 <군도>는 이미 백정 출신으로 의적단에 합류하는 돌무치 역에 하정우를 캐스팅 한 상태이며, 강동원은 나주지역 대부호의 아들이지만 서자라는 신분의 한계를 가진 조윤울 연기하게 된다.
보도자료
10. 두 사람이 함께 극장 무대인사에 등장할 때가 바로 그 “지금 이 순간, 풍미작렬!”

KBS <해피투게더>, 20일 방송 예정인 크리스마스 특집 편에 김범수, 조정치, 윤종신, 박정현 등 섭외. 15일로 예정된 해당 녹화는 팀 별 노래 대결로 구성되며 김범수와 박정현, 조정치와 윤종신이 각각 같은 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10. 오래간만에 물총 쏘는 코너 합시다. ‘특급못친’들은 일단 메이크업부터 지워야 매력작렬!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 14일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녹화에 참석. ‘무릎 팍 도사’에 외국인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날 방송에는 영화의 주요 배역을 연기한 배두나 역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10. 아, 그래서 전현무 씨에게 ‘외국인 인터뷰: 노래하며 춤추며’ 특강 받으셨구나……

영국의 40대 남성,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다가 심장마비로 사망. 13일 회사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에이먼 킬브라이드는 무대에서 ‘강남스타일’에 맞춰 춤을 춘 후 쓰러졌으며, 평소 급성심부전을 앓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주요 언론들은 해당 사건을 비중 있게 보도했다.
허핑턴 포스트
10. 리빙 포인트: 타인의 슬픔을 위로할 때는 배경음악을 탓하는 것이 좋다?

이문식, 16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상권이’를 통해 단막극 최초 출연. ‘상권이’는 지난 10월 방송된 ‘태권, 도를 아십니까’를 집필한 유보라 작가가 대본을 썼으며, 극 중에서 이문식은 가족과 친구에게조차 버림 받고 위기에 처한 공사 인부 상권 역을 연기한다.
KBS 홍보실
10. 적은 돈으로 작은 작품에서 자꾸만 작아지는 사람들을 그려내지만 기대감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ABC, 존 레귀자모의 실제 생활을 모델로 한 새 코미디 준비 중. 존 레귀자모는 오랫동안 TV 복귀를 타진해 왔으며 그의 새 코미디는 <패밀리 가이>의 작가로도 활동 중인 크리스 셰리단과 함께 대본을 작업할 것으로 알려졌다.
TV 가이드
10. 할리우드의 이문식 씨가 오래간만에 <아이스 에이지>가 아닌 코미디를 보여주시는 군요!

홍상수 감독의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2013년 2월 열리는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경쟁부문 진출. 캐나다로 엄마를 떠나 보낸 여대생 해원이 겪는 며칠 동안의 일을 담은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이선균, 정은채, 김의성, 유준상, 예지원, 류덕환 등이 출연하며 베를린에서 공개된 후 2월 경 국내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보도자료
10. 이 겨울이 빨리 흘러갔으면 좋겠다 싶은 이유 하나 추가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