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 명단에 없어"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12617030126759_1.jpg" width="200" height="140" />한국 가수들, NHK 출연 명단에 없어. NHK에 따르면 지난해 에 출연했던 동방신기, 소녀시대, 카라 등 여러 한국 가수들이 올해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현지 매체는 방송사가 한국과의 독도 영유권 갈등을 의식해 해당 가수들을 배제한 것으로 추측했다. 앞서 과 일본 연말 3대 가요제로 불리는 , < FNS 가요제 >에도 한국 가수들은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 … 왜 이러는 걸까요?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현승, ‘트러블 메이커’의 새로운 버전 준비 중.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측은 “현아와 현승이 작년에 이어 다시 ‘트러블 메이커’로 MAMA 무대에 오른다”며 지난해의 키스 퍼포먼스와 다른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뱅, 싸이, 슈퍼주니어, 씨스타 등이 출연하는 는 오는 30일 홍콩 HKCEC에서 열린다.
10 아시아
10.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H 유진의 ‘파티 애니멀’ 등 2곡, 청소년 유해매체물 판정 받아. 26일 발표된 전자관보에 따르면 H 유진의 ‘파티 애니멀’과 ‘스틸’ 등은 비속어와 선정적인 표현으로 여성가족부 산하 청소년보호위원회로부터 유해매체물 판정을 받았다.
10 아시아
10. 왜죠? H 유진은 정말 잘생겼고 랩도 잘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사람인데 왜죠?

윤종신, 투개월 데뷔에 대한 고민 털어놔. 엔터테인먼트 회사 미스틱89를 운영하며 소속 가수 투개월의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윤종신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곡 참 많이도 받았고 쓰기도 하는데 진짜 고민된다. 내 앨범보다 정확히 20배는 고민한다. 투개월”이란 글을 남겼다.
10 아시아
10. 걱정 마세요. 알 밴 시샤모 같이 알짜배기 노래가 나올 겁니다.

하정우의 첫 영화 연출작, 로 제목 확정. 26일 배급사 CJ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은 로 제목을 바꾸고 첫 촬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 하반기 개봉이 목표인 는 한류스타 마준규가 탄 비행기가 태풍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코믹 극으로 정경호, 김성균, 김재화 등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10. 일단 감독님이 롤러코스터 타며 김에 밥 싸 드시는 메이킹 영상, 기대할게요.

KBS (이하 ) 제작진, ‘1박 2일’ 팀에게 유희열 사용설명서 전달해. 25일 방송된 ‘1박 2일’에는 제작진이 유희열을 걱정해 남긴 ‘현재 장염증세로 약간의 자극에도 새어 나올 수 있음’, ‘야외취침이나 입수 시 죽을 수도 있음’ 등의 당부 메시지가 공개됐다. 한편 25일 ‘1박 2일’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19.9%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10. 이런 모습마저 호감이라니… 눈에 살이 찐 게 분명하다.

기성용, 페이스북 시작. EPL 스완지 시티의 기성용 선수는 트위터에 “페북 친구신청해요. 이제 사칭 안 하겠지”라며 페이스북 개설 소식을 전했다. 기성용 선수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은 구자철 선수와 메달을 들고 웃고 있는 사진이다. 한편 지난 9월 기성용 선수의 페이스북 사칭 소식이 연달아 전해져 대한 체육회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성용 선수는 트위터만 합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다음 플픽은 차두리 선수와의 잔디 머리 대결로 기대합니다.

SBS – MBC ,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 TV 단독 토론 생중계로 결방. ‘국민면접 박근혜’란 명칭이 붙은 이번 토론은 방송인 송지헌 씨의 사회로 초반 2~30분은 가벼운 소재를, 후반 40분은 공약과 비전을 다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박 후보가 국민 패널 3명, 방청객들의 질문에 바로 대답하는 코너도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KBS 는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토론이라기 보다 단독 토크ㅅ… 아, 제가 뭐라 그랬습니까? 실수입니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