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 2’ 첫 방송, 전국 기준 시청률 16.6% 기록
‘K팝 스타 2’ 첫 방송, 전국 기준 시청률 16.6% 기록


지난 18일 첫 방송 된 SBS ‘K팝 스타 2’(이하 ‘K팝 스타 2’),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16.6% 기록. 이날 ‘K팝 스타 2’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으로 꾸며졌으며, 11세 댄스 신동 김민정과 싸이의 ‘챔피언’을 편곡해 부른 최예근, 자작곡 ‘다리 꼬지 마’를 부른 악동뮤지션 등이 합격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와 KBS ‘남자의 자격’은 각각 5.2%, 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0 아시아
10. 미래의 뮤지션들이 가요계, 예능계 베테랑들을 긴장시키고 있네요.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 19일 솔로 데뷔 앨범 < Another me > 발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인피니트의 ‘추격자’와 ‘내꺼하자’ 등을 만든 스윗튠의 ‘60초’로, 제목은 사랑에 빠지는 데 걸리는 시간과 이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의미한다. 앨범과 함께 공개된 ‘60초’의 뮤직비디오에는 인피니트의 엘과 신인 배우 김수연이 출연했다.
10 아시아
10. 제목이 잘못된 거 아닌가요? 엘 씨와 사랑에 빠지는 데 60초나 걸릴 이유가….

이하이, 오는 22일 정오 두 번째 신곡 발표 예정.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하이의 경우 2009년 2NE1의 데뷔 이후 YG에서 3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이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양현석 대표 겸 프로듀서가 직접 총괄하고 있다”며 “이번 신곡 발표 일정은 직원들도 전혀 몰랐던 것”이라고 밝혔다. 앙현석 대표는 지난 18일 저녁 YG의 주요 임원들에게 문자 메시지로 이 같은 사실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 이러다 직원들을 위한 티저도 따로 만드시겠어요.

박시연, 2013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준비 중인 한미합작영화 합류. 일본 감독 키리야 카즈아키가 연출하는 는 미지의 시공간을 배경으로 명예를 지키고자 하는 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서사극이다. 충성심과 용맹함으로 무장한 장군 레이든 역에는 클라이브 오웬이, 레이든이 충성을 다해 모시는 영주 바톡 역에는 모건 프리먼이 캐스팅됐으며, 이들에게 반역죄를 씌우며 맞서는 게자 못 역은 BBC 으로 잘 알려진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맡게 됐다. 박시연은 불우한 삶을 살아가면서도 묵묵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자 못의 아내 하나 역에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10. 이번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 남자와의 랑데부!

KBS , 2회 연장. 19일 오전 제작사 측은 의 2회 연장을 최종 확정했으며, 이에 따라 오는 27일 18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고 알렸다. 지난 10월 1일 첫 방송된 는 당초 오는 20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할 예정이었다.
10 아시아
10. 부부 싸움이 칼로 물베기라는 속담은 틀린 말이었나봐요.

MBC, 오는 25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되는 ‘승부의 신’ 후속으로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이하 ‘이것이 마술이다’) 편성. ‘이것이 마술이다’는 전 세계 유명 마술사들과 한국의 최현우 마술사가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박명수와 정준하, 전 KBS 아나운서 박지윤이 진행을 맡아 오는 12월 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국내 최초 감탄사 전문 MC ‘하수구’의 활약이 시작됐습니다.

넥센 히어로즈의 투수 김영민, 오는 12월 8일 레이싱모델 출신의 김나나와 결혼. 김영민과 김나나는 5년 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민은 보도자료를 통해 “만년 유망주라는 딱지를 떼고 일도 사랑도 성공한 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아껴주시는 모든 팬 분들, 소속팀 넥센 히어로즈와 코칭스태프를 위해 최선을 다해 실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10. 본인과 팀 모두에게 힘을 북돋울 결혼이네요. 힘껏 박수를 보냅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