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참석 확정"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10716200177436_1.jpg" width="200" height="133"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이하 2012 MAMA), 빅뱅과 씨스타, 왕리홍 참석 확정. 앞서 는 싸이와 슈퍼주니어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총연출을 맡고 있는 한동철 국장은 “이미 공개된 스타 외에도 아시아와 영미권 뮤지션들이 출연할 예정”임을 밝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10. 빅뱅 출연하면 뭐하겠노, 보고 싶은데 비행기표 못 사겠제. 표 못 사면 뭐하겠노, 돈 남아서 소고기 사묵겠제. 소고기 사묵으면 뭐하겠노, 고기집에 빅뱅 노래 틀어 놓겠제. 빅뱅 노래 들으면 뭐하겠노, 신나서 춤추다가 배고파서 또 소고기 사묵겠제.

7일 열린 영화 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김아중,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따뜻한 미소와 목소리를 들을 때 섹시하다는 생각이 드는 남자”라고 발언. 또한 김아중은 자신에 대해 “사실 나는 섹시하지 않다. 오히려 연약해보이고 순수해보이길 바란다”고 밝히며, 노골적인 연애담을 다룬 영화 촬영을 위해 야한 농담에 익숙해지느라 고생한 후일담을 털어놓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연약하고 순수해 보이면 뭐하겠노, 힘내라고 같이 소고기 사묵겠제……

노홍철, 자신의 SNS를 통해 외국인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속 장면을 재연한 사진 공개. 노홍철은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후 ‘엘리베이터 가이’로 국외에서도 유명세를 탔으며, “내 가랑이를 그렇게 원하셔들. 미국, 영국 이라크에서까지!”라는 말로 외국인들이 자신의 다리 사이에 엎드리는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재연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세계인의 마음 : 이뻐~* 오늘은 어떻게 해서라도 보지 않으려 하는데 자기가 나오는 그 뮤직비디오를 또 한 번 더 보게 되네.

송중기, 소속사인 싸이더스의 공식 SNS를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영상 남겨. 해당 영상에서 송중기는 자신이 수능 시험을 봤던 경험을 떠올리며 “일단은 조금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대담하게 마음 크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는 조언을 전했다.
10 아시아
10. 수험생들의 마음 : 이뻐~* 하지만 지금은 자기를 봐 줄 여유가 없네.

조혜련, SBS 출연 결정. 조혜련은 이혼 사실이 공개 된 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으나 최근 복귀를 결심, 의 녹화를 이미 마쳤고 15일로 예정된 MBC 의 녹화에도 참석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아픔은 바쁨으로 잊는 게 최고죠.

tvN, 11일부터 예능 프로그램 묶음 편성인 방송. 은 기존에 방송되던 를 1부와 3부로 편성하고, 2부로는 신설 프로그램인 을 방송하는 형태로, 제작진은 이에 대해 “엔터테인먼트 채널로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주말 예능 라인업을 강화하려는 포석”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10. 속마음 부글부글거리는 아이돌 팬들은 생방송 경품으로 위로를 받습니다, 실시!

정턱과 쾌남들, 달샤벳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참여.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달샤벳은 신곡 ‘있기 없기’의 뮤직비디오를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하며, ‘있기’ 버전에는 배우 이시언이, ‘없기’ 버전에는 정턱과 쾌남들이 출연한다. 정턱과 쾌남들은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의 연출에도 참여하며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서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이렇게 벌써부터 진정한 의 주인공 기분 내기 있기? 없기?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