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철 MBC 사장, “김구라 복귀시키지 않기로 했다”고 말해
김재철 MBC 사장, “김구라 복귀시키지 않기로 했다”고 말해
김재철 MBC 사장, “김구라 복귀시키지 않기로 했다”고 말해. 지난 11일 방송문화진흥회 의견청취 자리에 출석한 김재철 사장은 “강호동은 11월 중순 복귀 예정이나 김구라는 이사회 지적으로 복귀시키지 않기로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4월 과거 위안부에 대한 막말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김구라는 지난달 tvN 를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10 아시아
다음 주 ‘라디오 스타’ 자막은 왠지 세로로 읽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수 겸 배우 장나라, KBS 의 선생님 역으로 출연. 이번 드라마에서 장나라는 학교와 학생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담당하는 기간제 교사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이렇게 어려 보이는 선생님이 오면 학생들은 어린이집에서 캐스팅해야 되나요?

배우 윤상현, MBC 후속작인 주인공 출연 논의 중. 윤상현의 소속사에 따르면,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요청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BC 의 노도철 감독과 의 정유경 작가가 손을 잡은 은 섬마을 출신인 씩씩한 소녀가 상경 후 건실한 사업가의 후원을 받고 스타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10 아시아
건실한 사업가의 후원을 받아 스타가 되는 섬마을 출신 소녀=오스카?

KBS ‘1박 2일’, 배우 주원의 하차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혀. 주원이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MBC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1박 2일’과 병행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으나, ‘1박 2일’과 주원 측 모두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지금 과 ‘1박 2일’ 병행했던 주원 무시하는 겁니꽈?

개그우먼 송은이, 밴드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개그우먼 영입은 이번이 처음이며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송은이의 활동을 전폭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송은이는 평소에 씨엔블루의 민혁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회사는 송은이의 드림(dream)을, 송은이는 민혁이의 드럼(drum)을 전폭 지원하겠군요.

Mnet , 첫 번째 생방송 미션으로 첫사랑에 얽힌 노래 선곡. 12일 밤 11시 생방송을 앞둔 제작진은 “오늘 밤 생방송 주제는 첫사랑이다. 생방송 진출팀들의 첫사랑에 대한 추억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혹시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부르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나이부터 의심해 봅니다.

KBS 에 출연 중인 배우 신현준, 주차장에서 양 손에 각목을 들고 휘청거리는 사진 공개. 이는 극중 나여옥(김정은)의 영혼을 지닌 고수만(신현준)이 각목으로 오토바이를 부셔버리겠다고 분노하는 장면이며, 여자가 각목 두 개를 들면 매우 힘들어할 것이라는 신현준의 아이디어에 따라 코믹스럽게 휘청거리는 연기를 선보이게 됐다는 후문이다. 신현준의 ‘각목댄스’는 오는 15일에 방송되는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 아시아
어우, 징그러 즈으~질! 내가 정말 이 각목으로다가 전부 부셔버릴거야 오호호호호호.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