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 3> 출신 그룹 투개월, 윤종신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출신 그룹 투개월, 윤종신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Mnet 출신 그룹 투개월, 윤종신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투개월 측은 “방송 이후 여러 기획사로부터 영입제안을 받았지만 최종적으로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89를 택했다”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티저 공개는 월간 윤종신에서, 예능 신고식은 ‘라디오 스타’에서, 콜라보레이션은 신치림과 함께.

MBC, 지난 5월에 설치한 해킹방지 프로그램으로 사원들의 이메일과 메신저를 사찰하고 있다는 노조 측 주장에 대해 “회사 정보와 전산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치”라고 해명. MB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 시스템 도입과 노조 파업과는 무관하다. 노조에서 주장하는 목적으로 구축되는 시스템이라면 처음부터 이보다 훨씬 강력한 통제기능을 가진 시스템을 검토했을 것”이라며 “조만간 본 시스템 관련 시험 운영을 끝내고 서버 등 운영 장비 도입이 완료되면 시스템 도입 계약을 거쳐 본 가동 체제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측은 회사 전산망에 접속할 경우 설치 프로그램이 화면에 팝업으로 뜨며 설치에 동의해야만 프로그램이 설치된다고 덧붙였으나, 3일 기자회견을 연 MBC 노조는 “프로그램이 동작 중임을 알리는 어떤 지표도 없고 실행파일 목록에도 나타나지 않아 파일의 존재를 의도적으로 은폐하려했다는 의혹을 지울 수 없다”고 주장했다.
10 아시아
“이 무슨 개소리일까?”…라고 SBS 의 권혁주 팀장이 말했습니다.

3일 신곡 ‘SEXY LOV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티아라 홈페이지 서버 마비. 해당 홈페이지는 애초 7천명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용량을 구축하고 있었으나 3만 명이 동시에 접속하면서 서버가 다운됐다. 지난 7월 멤버 화영이 탈퇴한 가운데 오는 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티아라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전에 받았던 인기는 다 잊고 신인의 자세로 무대에 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10 아시아
클릭 한 번으로 모든 게 무너지는 무서운 세상입니다.

배우 하석진, 김수현 작가의 신작 에 캐스팅. 하석진은 이번 작품에서 겉으로는 엘리트처럼 보이지만 빚 청산과 쇼핑에 모든 수입을 쓰는 양악수술 전문 치과의사 안성기 역을 맡았다. 이순재, 김해숙, 유동근, 송승환 등이 출연하는 는 오는 10월 JTBC에서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날마다 ‘홀빼이셔도!!!’를 외치던 독한 마음으로 기나긴 대사를 외우시길.

빅뱅의 승리, 일본 드라마 에 캐스팅. 승리가 맡은 한국 유학생 김룡동 역은 살인사건이 발생한 홍콩의 호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범인으로 의심받지만 김전일의 도움으로 무사히 살아나는 인물이다. 한편, 주인공 김전일 역에는 일본 아이돌 그룹 헤이! 세이! 점프의 야마다 료스케가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I’m still alive / I’m still alive / I’m still alive / 죽어가는 듯 보이지만 죽지 않아 – 빅뱅의 ‘Still alive’ 중

배우 장동건, 한 주방가전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 브랜드 관계자는 장동건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장동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이 브랜드의 프리미엄 콘셉트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10 아시아
요리는 물론 설거지까지 해주는 걸로.

오는 8일부터 정규 편성되는 tvN < SNL 코리아 >, 첫 회에서 신동엽을 비롯한 고정 크루들의 크루쇼 마련. 이번 크루쇼는 장진, 신동엽, 김원해, 이상훈, 정성호, 김민교, 고경표, 김슬기, 정명옥, 권혁수, 박상우 등이 꾸려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크루쇼’라 쓰고 ‘신동엽쇼’라고 읽는 본능.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