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 SBS 안현모 기자와 교제 중
배우 김민준, SBS 안현모 기자와 교제 중
배우 김민준, SBS 안현모 기자와 교제 중. 김민준은 그동안 일반인 여자 친구를 지켜주고 싶어 지난 5월 KBS 에서 교제 사실만 전하고 여자 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안현모 기자는 SBS CNBC에서 기자 및 앵커로 재직했으며 최근 SBS로 자리를 옮겼다.
10 아시아
마음대로 사생활을 지키기 어려운 게 연예인의 슬픈 운명이라면 운명,

박지윤, “외모 때문에 학창 시절 선배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해. 30일 KBS 에 출연한 박지윤은 강남 5대 ‘얼짱’으로 불리던 학창 시절을 언급하며 “예쁘다는 이유로 여자 선배들이 많이 괴롭히고 (선배들에게) 끌려간 적도 있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황신혜는 “나 역시 예쁘다는 이유만으로 선배들한테 끌려 다녔다. 그 때문에 땅만 보고 다니는 습관도 생겼다”며 공감했다.
10 아시아
공감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미인들만의 운명이네요. 쩝.

KBS 대하 사극 , 9월 2일 ‘스페셜 방송’ 선보일 예정. 이번 스페셜 편은 촬영 일지, 메이킹 영상, 배우들과 제작진의 인터뷰, 의상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9월 8일 첫 방송되는 은 김춘추의 생애를 중심으로 삼국통일을 이뤄낸 주역들을 그린 작품으로 김춘추 역은 배우 최수종이 맡았다.
10 아시아
모든 왕을 연기하는 게 최수종 씨의 운명?

애니원, 애니메이션 방송할 예정. 다케우치 나오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은 1997년 KBS에서 방송돼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평범한 소녀들이 요정으로 변신해 지구를 지킨다는 내용의 작품이다. 새로 더빙된 이번 은 9월 3일 오후 3시에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교실에서 누군가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를 부르면 바로 ‘떼창’이 이어졌죠.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살며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 걸 고백할 텐데…’

30일 방송된 MBC , 1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기록. 6회에서는 주왈(연우진)이 은오(이준기)를 죽이라는 서씨 부인(강문영)의 명을 받았지만 은오를 살해하는 데에 실패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한편 주왈은 5회에서 아랑(신민아)의 살인자로 추정되기도 했다.
10 아시아
아무리 주왈(연우진, 본명: 김봉회)이 나쁜 사람이라 해도 죽어도 못봉회… 내가 어떻게 널 봉회…

SBS , 에서 대상 수상. 는 예술성과 독창성 및 대중성이 뛰어난 작품으로 선정돼 30일 서울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에서 대상을 받았다. 장태유 감독은 “세종대왕님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남겼다.
10 아시아
좋은 작품 만들어주셔서 저희도 (엄지와 검지를 직각으로 세우고) ㄳㄳ!

버스커버스커 멤버 브래드, 31일 오후 6시 30분 여자 친구 대니와 결혼식 올릴 예정. 브래드의 결혼식 주례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사회는 김형태가 맡으며 축가는 Mnet 에 함께 출연한 이정아와 이건율이 부른다. 브래드는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장범준과 김형태에게 주례와 사회를 간곡히 부탁했다”고 말했으며 2세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2세 계획 없다. 하지만 장범준과 김형태가 이미 자식 이상의 스트레스를 주고 있어서 아이 두 명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다”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브래드, 범준과 형태 중 어떤 아이가 더 stress? ^^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