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자매
< Go Show > SBS 금 밤 11시 5분
“돌싱 얘기는 하지 말라니까요!”라고 버럭했던 고현정이 “우리 공통점이 있어요. 다 이혼하고 왔어”라고 말할 수 있게 만드는 바로 그 분. < Go Show >에 고현정이 가장 존경하는 배우인 윤여정이 출연한다. “난 이혼사유가 결벽증이었어”라는 솔직함으로 고현정의 말문까지 여는 윤여정의 힘은 이 토크쇼를 어디까지 끌고 갈 수 있을까. 시어머니 전문 배우같다가도 어느새 젊은 남자배우와 베드신을 찍는 섹시한 여배우로 돌변하는 윤여정의 또 다른 매력은 덤으로 알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 이때를 노리는 거야!
tvN 토 밤 9시
(이하 )의 모든 코너가 재미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주 의 평균 재미는 올라갈 것이다. 최하위권 3팀 ‘개통령’, ‘이개인’, ‘꼬알라’가 모두 새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시즌 1때 이미 최하위권에서 상위권 진출로 역전 경험이 있는 전환규가 ‘꼬알라’의 팀원이니, 위기에 강한 그가 다시 막다른 골목에서 살아날 개그를 보여줄지 모른다. ‘꼬알라’는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 MBC 을 패러디하는 배수진까지 친 상태. 이 코너가 방송시간을 알리는 코너가 될지, 을 잊게 하는 코너가 될지 지켜보도록 하자.

오늘의 악당의 역사
‘ 개봉기념 배트맨 완전 정복’ 채널CGV 일 오후 4시
의 동네 깡패부터 의 조커까지 배트맨 시리즈의 악당은 진화해왔다. 그에 맞춰 배트맨도 단순히 때리는 것에서 나아가 트릭을 만들거나 존재를 숨기면서 진화된 방식으로 악당을 물리쳤다. 그러니 배트맨의 역사를 알려면 배트맨과 싸웠던 악당을 보자. 이 배트맨 시리즈를 못 본 사람들은 악당에 맞춰 진화하는 배트맨의 역사를 와 의 연속방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개의 시리즈를 보며 에 나올 베인이 어떤 악당일지 상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글. 이지예 인턴기자 dodre_0@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