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13년 전 연인사이였던 남성과 한 달 째 교제 중
호란, 13년 전 연인사이였던 남성과 한 달 째 교제 중


호란, 13년 전 연인사이였던 남성과 한 달 째 교제 중. 4일 오전 스포츠서울은 인사동에서 남자 친구와 데이트하는 호란의 모습을 보도했고 이에 대해 호란은 “나의 정신적 지주이자 사랑이고 아빠 같은 존재”라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1999년부터 2년 간 연인 사이로 지내다가 헤어졌으나 최근 연락이 닿으면서 다시 사랑의 감정이 싹튼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오늘 밤 저장은 안 돼 있는데 어디서 많이 본 번호로 “자니…?”라는 문자가 온다면, 백프롭니다.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 멤버 이종현이 출연 중인 SBS 에 카메오로 등장. 정용화는 극 중 이수(김하늘)의 옛 제자 역할을 맡았고 이수와 도진(장동건)이 대화를 하는 장면에 등장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김재원, 권상우도 한 번 나와서 ‘김하늘 옛 제자모임’이라도 만들죠.

가수 이하늘, Mnet 심사위원으로 7개월 만에 방송 복귀. DJ DOC의 전 멤버 박정환과 명예훼손 시비로 구설수에 오른 이하늘은 지난해 11월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나 오는 15일 서울 3차 예선 심사에 참여하면서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10 아시아
이하늘 씨, 이번 티걸도 예쁜가요?

Mnet 에서 김 비서로 출연 중인 김가은, 낯설었던 고등학교 생활에 대해 말해. 김가은은 와의 인터뷰에서 “초등학교 2학년 때 뉴질랜드로 갔다가 고등학교 1학년 때 한국으로 돌아와서 적응을 잘 못했다. 그래도 매점이 있는 건 참 좋았다. 원래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도 모카 빵을 그렇게 먹었더니 결국 찌더라. 한… 45kg 정도까지 나가봤던가?”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쪘는데 45kg, 쪘는데 45kg, 쪘는데 45kg… 숫자가 뒤바뀌어도 날씬한 거 아닌가요?

배우 황신혜, KBS 로 첫 시트콤 도전. 모든 것이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모든 것이 부족한 열성가족의 천사아빠가 재혼하는 내용의 에서 황신혜는 두 딸의 엄마이자 고급 에스테틱 원장 역을 맡았다. 황신혜의 동생 역에는 배우 이본이, 딸 역에는 씨스타의 다솜이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이미숙-윤아만큼 비현실적인 황신혜-다솜 모녀.

정준하, 오는 8월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 캐스팅. 주지훈, 함은정 주연의 에서 정준하는 홍다미(함은정)가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피아니스트의 꿈을 포기하고 취직한 미용실의 원장 역을 맡았다. 은 후속작으로 방영된다.
10 아시아
어우 손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상하셨네요. 제가 야무지게 손질해드리겠습니다. 후비고~

정형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MBC every1 제작진에 대한 섭섭한 마음 밝혀. 1주년 간담회에 참석한 정형돈은 “시청률 1% 넘기면 해외 데려가준다고 약속했는데 ‘샤이니’ 편 시청률이 1%를 넘겼다. 그런데 피디가 1.1%가 돼야 결재가 떨어진다고 못 간다고 하더라. 0.6% 넘으면 사준다던 소고기도 아직 못 먹었다”면서 “제작진이 만날 희망고문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회식비가 제작비를 능가할까봐 두려워서 피하고 있는 걸지도.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