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오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현역 은퇴 예정
김연아, 오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현역 은퇴 예정
김연아, 오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현역 은퇴 예정. 2일 태릉선수촌 국제스케이트장에서 거취 관련 기자회견을 가진 김연아는 “부담 때문에 포기한다면 후회하고 큰 아쉬움으로 남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소치 올림픽에서 현역은퇴를 하겠다”며 “소치 올림픽에 나가겠다는 것은 IOC 선수위원을 향한 새로운 도전의 의미도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설마 이것마저 쇼라고 얘기하는 사람들은 없겠죠?

MBC, 여야가 김재철 사장의 퇴진을 합의했다는 보도에 대해 반박. 여야는 MBC 파업에 대해 “8월 초 구성될 새 방송문화진흥회 이사회가 방송의 공적 책임과 노사 관계에 대한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 노사양측 요구를 합리적 경영판단 및 법상식과 순리에 따라 조정, 처리하도록 협조하며 이를 위해 언론관련 청문회가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에서 개최되도록 노력한다”고 합의했다. 이에 대해 MBC 사측은 2일 특보를 통해 “합의문에 대한 아전인수식 해석을 경계한다. 일정에 따라 방문진(방송문화진흥회)이 구성되고 국회 상임위가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면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8월 사장 퇴진설’을 확산하면서 노조원들을 파업에 묶어두는 것은 집행부가 취해야할 리더십이 아니다”라며 파업 종료 여부를 묻는 찬반투표 실시를 촉구했다.
10 아시아
이 돌아올까요, 사장님이 남을까요? 4주 후에 뵙겠습니다.

매년 명절 특집으로 방영된 MBC , 런던올림픽 특집으로 오는 7월 중순에 편성 논의 중. 올림픽 특집인 만큼 펜싱, 양궁 등 새로운 종목이 추가됐으며, 씨스타, 틴탑, 달마시안, 보이프렌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런던올림픽 특집’도 함께 보고 싶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오는 14일에 tvN < SNL 코리아 2 > 출연. 아이돌 그룹이 호스트를 맡는 것은 슈퍼주니어가 처음이며,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 < SNL 코리아 2 >는 양동근 편부터 시청가능연령등급을 19세 이상으로 상향조정했으나 슈퍼주니어 편까지 19세 이상으로 조정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10 아시아
지금 슈퍼주니어 무시하나요? 한 번 19금은 영원한 19금이죠.

배우 이선균, MBC 지방 촬영에 대한 소감 밝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선균은 “그동안 지방촬영을 많이 해봤지만 은 부산 올로케 촬영이라 이번만큼 집에 가고 싶은 적이 없었다. 서울로 돌아올 때 서울 톨게이트가 정말 반가웠다”고 말했다.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에서 이선균은 국내 최고 한방 병원에서 2년 째 임상강사 대우로 근무 중인 의사 이민우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유부남들의_흔한_거짓말.txt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12~13살짜리 여자 연습생들이 월말평가를 받고 있는 ‘미래의 2NE1’ 영상 공개. 이미 2년 전에 YG엔터테인먼트에 발탁돼 춤, 보컬, 외국어 등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네 명의 연습생들은 4년 후에 데뷔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무려 2000년도에 태어난 아이들이 벌써 연습생으로 들어오는 겁니까?

배우 주상욱, KBS ‘남자의 자격’의 새 멤버로 발탁. 주상욱과 함께 개그맨 김준현과 김준호 등이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며, 차인표와 심태윤도 섭외 제의를 받았으나 막바지에 출연이 불발됐다. 윤형빈, 양준혁, 전현무가 하차하고 새 멤버들이 합류하는 첫 녹화는 오는 3일 진행된다.
10 아시아
이정진에 이은 두 번째 ‘비덩’의 등장.

조권, 솔로곡 ‘Animal’ 무대에서 국내 남자 가수 최초로 19.5cm짜리 하이힐을 신고 퍼포먼스 선보여. 20cm에 달하는 하이힐은 조권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아이템이며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권은 지난 6월 25일 첫 솔로앨범 < I’m Da One >을 발매했다.
10 아시아
하이힐, 음악방송 스케줄 없는 수요일엔 녹화하는 허경환에게 양보하세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