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새 멤버 성시경, 첫 촬영에 “긴장해서 목에 담 걸려”
‘1박 2일’ 새 멤버 성시경, 첫 촬영에 “긴장해서 목에 담 걸려”
3월 4일 첫방송 되는 KBS ‘1박 2일’의 새 멤버 성시경, 지난 24일 백아도로 첫 촬영을 다녀오며 “긴장해서 목에 담이 걸렸다”고 밝혀. 성시경은 2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망가지거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몸을 던지는 게 두렵지는 않다. 점점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했는데 재미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멤버들이 훌륭하니 걱정은 하지 않는다”는 촬영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그럼 다음 촬영 때 나비족 분장 하고 이 시대 최고의 땐스곡을 부르면서 입수!

tvN 시즌 2 정규리그 우승팀 ‘라이또’의 이용진, 와의 인터뷰에서 “원래는 제대하고 프랑스에 가서 여행 가이드를 할 생각이었다”고 밝혀. 이용진은 “양세형과 박규선이 이번 딱 한 번만 하고 가라고 연락을 했을 때 낚시를 하고 있었다. 물고기가 잡히면 개그를 하고 안 잡히면 프랑스에 가자고 마음먹었는데 손바닥만 한 복어가 잡혔다”고 말했다. 또, 이용진은 “개그맨이 꼭 개그만 해야 된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그냥 하고 싶은 걸 하고, 하고 싶은 건 다 해봐야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을 밝혔다.
10 아시아
올 여름엔 루브르 전광석화 투어 꽈광꽝꽝꽝!! 베르사요나세라!!

MBC 에서 중전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민서, 이훤(김수현)의 호위무사 ‘운’ 역을 맡은 송재림과의 대기실 사진 공개. 김민서는 2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분을 초월한~우린 동갑내기 친구”라는 글과 함께 송재림과 다정한 분위기의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보도자료
‘내 남편의 남자와 나’

줄리엔 강, 29일 방송되는 tvN 에 양자리의 짐승남 ‘알렉스’ 역으로 출연. 는 평범한 잡지사 여기자이자 연애 초짜인 미루(윤진서)가 열두 별자리 남자와의 연애 칼럼을 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줄리엔 강은 극 중 야성미 넘치는 헬스 트레이너로 등장해 미루와 화끈하면서도 코믹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보도자료
현실에서 평범한 잡지사 여기자의 헬스 트레이너는 “어제 또 삼겹살 드셨죠?”라며 시어머니 잔소리만 늘어놓을 뿐.

XTM, 남성 피트니스 버라이어티 방송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최악의 남자 체형은 무엇입니까?’라는 설문조사 실시. 2,250 명의 여성이 참가한 설문조사 결과 최고의 남자 몸을 선택해 달라는 질문에는 81.62%인 1,448명이 매끈하고 날렵한 근육을 가진 표범형이라고 답했으며 온몸이 잘 발달된 근육을 가진 말형이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최악의 남자 체형을 골라달라는 질문에는 60.15%인 1,067명이 온몸에 살이 넘쳐흐르는 일명 하마형을 꼽았으며 가냘프게 마른 몸의 리코더형과 주름 잡히는 뱃살체형인 아코디언형의 순으로 나타났다.
보도자료
하지만 누구에게나 꿈 꿀 권리는 있는 거니까요.

서울역에서 공익근무 중인 신화의 이민우, 3월 2일 소집해제. 멤버 중 마지막으로 병역을 마친 이민우의 합류에 따라 신화는 3월 중 10집 앨범을 발표하며 3월 24, 25일 열리는 콘서트에 이어 4월부터는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10 아시아
‘엠쌀로’의 귀환이 낳을 결과 → 신혜성, 김동완의 춤 연습이 세 배로 고되어짐.

배우 기태영, “여자를 볼 때 외모를 보지 않는다”고 말해. 기태영은 28일 방송된 YTN ‘이슈앤피플’에 출연해 “솔직히 말하면 여자 얼굴을 절대 보지 않는다. 사람의 인격과 성격을 본다. 어쩌다보니 예쁜 아내를 얻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태영은 지난해 7월 S.E.S의 멤버였던 유진과 결혼했다.
10 아시아
으…그르스그느…므음을 즈르 브스는그느…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