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등 여자 아이돌 가수 12명, 설 특집 프로그램 KBS <세자빈 프로젝트 - 왕실의 부활>에 출연
에 출연" />아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와 미료, 티아라의 보람과 소연등 여자 아이돌 가수 12명, 설 특집 프로그램 KBS 에 출연. 해당 프로그램은 공개되지 않은 세자의 비로 간택되기 위해 참가자들이 조선 왕실의 문화를 배워가며 경쟁하는 방송으로 박미선이 이를 심사하는 중전, 김대희, 김준호, 이수근, 허준, 박영진 등이 내관으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세자의 비를 간택하는 나라의 중대사에 있어서 그의 스승인 허염의 충언을 5분에 한번씩 들을 필요가 있는 줄로 아뢰오.

KBS, 지상파 3사와 케이블 사업자 간의 ‘지상파 재전송’ 협상 타결 사실 알려. KBS는 “공영방송으로서 시청자의 시청권을 최우선시 해야한다는 대승적인 판단 아래” 교섭에 참여한 결과 이러한 합의를 도출했음을 알렸으며, 이에 따라 케이블 사업자 측은 중단했던 KBS2 채널의 재전송을 정상화 했다.
보도자료
케이블을 통해 공중파를 보던 시청자들도 이번 명절에 한복 입은 아이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줄로 아뢰오!

이정재, 최근 보도될 열애 및 결혼 기사에 대해 전면 부인한다는 입장 밝혀. 이정재는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의 장녀인 사업가 임세령과의 결혼 소식이 보도 되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구 관계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해당 보도를 낸 언론사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밝혔다.
10 아시아
명절이 다가옵니다. 결혼은 아무나 간섭 할 수 없는 각자의 사생활이라는 점을 다들 아셔야 할 텐데요.

가수 이아이의 소속사, 매니저 김 모 씨 등을 사기죄로 고소. 고소인은 김 모 씨 측에서 SBS 제작진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출연 섭외를 위해 접대비 명목의 금품을 요구했으나 “녹화 당일 스케쥴이 취소되었다”, “프로그램이 폐지 되었다”는 등의 이유를 들어 실제 출연이 이루어지지 않은 점을 들어 고소를 진행한 것으로 밝혔다.
10 아시아
방송계를 배경으로 “잡아라 사기꾼” 특집이라도 진행하야 할 판이네요

빅마마의 이영현, MBC ‘나는 가수다’에 합류 결정. ‘나는 가수다’는 지난 16일 녹화에서 출연자 한 명을 탈락 시켰으며, 오는 23일 녹화부터 이영현을 투입 시킬 예정이다.
10 아시아
관중 평가단을 압도할 전설의 사자후, 성량 이영현 선생이십니다.

MBC MUSIC,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진행하는 신개념 뮤직 버라이어티 편성. 는 ‘놀라운 이벤트가 터진다’는 속뜻을 가진 프로그램으로 압구정 에브리싱 노래방에서 몰래 카메라와 서프라이즈, 미션 수행을 진행하는 방송이며 2월 9일 12시에 첫 방송 한다.
보도자료
‘나는 가수다’보다 더 무섭고 긴장되는 음악 프로그램이 등장합니다

CBS, 현대를 배경으로 한 의 리메이크 시리즈 < Elementary >의 파일럿 제작 결정. 방송사는 지난해부터 와 관련한 스핀오프를 준비 중이었으며, 최근 현대의 뉴욕에 살고 있는 셜록 홈즈를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의 구체적인 제작 일정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 졌다.
TV.com
모리어티가 말했습니다. “넌 나야. 고마워 .”

김진표, Mnet 의 진행자로 발탁. 김진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새로운 도전”이라고 밝히며 “나 역시 본업이 가수이기 때문에 가수가 되고 싶은 후배를 뽑는 일인 만큼 보람도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보도자료
진행보다 중요한 건 심사위원들이 실눈 뜨나 안뜨나 감시하는 일입니다.

서울 중앙지방법원, 조선일보가 ‘장자연 리스트’ 보도와 관련해 KBS를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대해 원고 패소 판결. 조선일보는 KBS가 “장자연 씨가 남긴 문건에 방상훈 사장의 이름이 있었고, 조선일보가 이를 은폐하려 한다”는 보도를 한 것에 대해 명예 훼손을 이유로 19억 원 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을 진행해 왔다.
10 아시아
감시하고 있습니다. 정의가 눈을 감나 안 감나.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