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씨엔블루 : 앵콜 콘서트 < BLUE STORM > 개최
– 씨엔블루가 12월 10, 11일 이틀간 서울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 < BLUE STORM >을 마쳤다. 지난 3월 발매되었던 ‘직감’으로 시작한 이번 공연에서 씨엔블루는 일본 메이저 데뷔곡인 ‘In my head’을 한국에서 처음 공연하기도 했다. 콘서트가 끝난 뒤 씨엔블루 멤버들은 “이번 공연은 다른 공연과 달리 돌출무대가 있어 이곳 저곳 뛰어다니며 관객 분들과 소통을 많이 해 즐거웠다”며 “내년에도 좋은 공연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2월 일본에서 두 번째 메이저 싱글 앨범 < Where you are >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FNC뮤직

이민정 : “씨엔블루 콘서트 다녀왔는데 완전 좋았어요”
– 배우 이민정이 씨엔블루의 콘서트에 다녀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1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씨엔블루 콘서트 다녀왔는데 완전 좋았어요. 제가 워낙 이런 장르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다들 멋지고 정용화씨 초대 덕분에 좋은 공연 봤어요. 밴드가 우리나라에 그리 많진 않아서 늘 섭섭한데 앞으로 대표적인 밴드가 되시길”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이민정과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글. 강성희 인턴기자 she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