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팀의 싸이먼디, 여자친구 레이디제인과 결혼하겠다고 말해.
슈프림팀의 싸이먼디, 여자친구 레이디제인과 결혼하겠다고 말해.
슈프림팀의 싸이먼디(쌈디), 여자친구 레이디제인과 결혼하겠다고 말해. 쌈디는 27일 방송 예정인 KBS 녹화 중 친한 친구인 FT 아일랜드 이홍기와의 토크 대결에서 “레이디제인과 결혼할 거냐?”는 공격에 “결혼할 거다”라고 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센스 만이라도 순순히 남겨주시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MBC FM4U, 오는 12월 1일 오전 5시부터 24시간 동안 모든 라디오 프로그램 DJ들이 서로 시간대를 바꿔 진행하는 ‘패밀리데이’ 열어. 이로 인해 는 의 옹달샘(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패밀리가, 는 의 오상진 아나운서가, 는 의 신동이 진행하게 된다.
10 아시아
초대손님으로 유세윤 씨 친구들인 제이 지랑 닥터드레 불러서 인사시켜주세요!!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 최근 KBS로부터 방송부적격 판정을 받은 2집 수록곡 ‘졸업’ 재심의 신청. 브로콜리 너마저는 ‘짝짓기’와 ‘팔려가는’ 등 심의에서 문제가 된 부분이 선정적이라는 데 동의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별도의 가사 수정 없이 KBS에 재심의를 신청했다.
10 아시아
계란으로 바위를 치더라도 언젠간 바위 표면이 닳는 날이 올 겁니다.

유승호, MBC 시청 소감 공모 이벤트에 당첨된 두 명의 20대 여성 팬과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점심 식사. 유승호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두 사람 가운데 부산에 거주하는 한 팬은 이 이벤트를 위해 당일 오전 부산에서 올라오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유승호는 “팬과 식사를 함께하는 자리는 처음이라 다른 때와 느낌이 달랐다. 관심에 힘이 난다”고 밝히며 팬들에게 직접 사인한 자신의 사진을 선물한 뒤 함께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보도자료
부산이 뭡니까.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달려오고 싶으셨겠죠.

황우슬혜, KBS 후속으로 내년 1월 1일부터 방송되는 (가제)에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담임 선생님이었던 김 교감(송재호)에게 입양되어 자라다 고등학교 선생님이 되는 최윤희 역에 캐스팅. 는 선한 성품의 김 교감 집 사람들을 중심으로 하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박주미가 김 교감 집 맏며느리 서혜진 역에 캐스팅되었다.
10 아시아
이번 학교에서도 러시아어로 라이터를 뭐라고 하는지 가르쳐 주시나요?

슈퍼주니어의 규현, 샤이니의 종현, 트랙스의 제이, 신인 가수 지노로 구성된 4인조 프로젝트 그룹 ‘S.M. THE BALLAD’ 29일 앨범 발매. 타이틀곡 ‘너무 그리워’는 떠나가는 여인을 잡을 수 없는 안타까움을 노래한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며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규현의 ‘다시… 사랑합니다’, 제이의 ‘내일은…’ 솔로곡도 포함되어 있다.
10 아시아
연말에 쓸데없이 번잡한 시내 나갈 생각 말고 방 안에서 혼자 조용히 헤드폰 끼고 들으라는 앨범이군요.

힙합 듀오 가리온의 메타, 6년 만에 나온 2집 앨범 와 관련한 와의 인터뷰에서 공연장이 사라지며 언더그라운드 문화가 없어진 데 대해 “트렌드만 쫓는다. 언더도 외국에서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면 바로 들여와서 흉내 낸다. 메이저가 콜하면 언제든 계약서 쓸 준비가 돼 있다.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원래 있던 게 없어지고 그걸로 대체됐다. 우리 둘만 남았다. 비빌 언덕이 없다”고 말해.
10 아시아
계산적이던 내 친군 벌써 제 밥벌이로 고생은 없어 나보다 꿈 많던 그가 날 보며 ‘그래 넌 끝까지 꿈이나 먹어’ (꿈이나 먹어 서른 살 넘어) 서른 살 넘어도 꿈은 안 버려 – 가리온 ‘산다는 게’ 中

유희열, 11월 29일 신동엽과 이영자의 진행으로 방송되는 KBS 녹화에서 술버릇을 주제로 한 토크 도중 “신동엽 씨는 술 마시면 야한 이야기가 절정을 이룬다”고 폭로. 그 밖에도 유희열은 함께 출연한 게스트 이적에 대해 “동물류의 속옷을 즐겨 입는다. 그러나 이적은 벗는 게 가장 섹시하다!” 등의 깜짝 발언을 이어가기도 했다.
보도자료
아이돌의 임금님은 맨정신에도 야한 이야기의 지존이십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