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지난 11일 트위터에 “아 난 왜 이렇게 찌질한 걸까”라는 글 남겨. 이는 EBS <스페이스 공감>의 송효은 PD가 휘성의 작사에 대해 거론하며 “찌질하다”는 표현을 쓴 것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송효은 PD는 “섣부른 판단으로 경솔한 글을 공개적인 곳에 남기는 바람에 큰 문제를 만들었다. 사과드린다”며 다시 글을 남겼고, 이에 대해 휘성은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 내가 워낙 다양하게 일을 벌이다 보니 너무 시끄러워져서 내가 다 죄송하다”고 답했다.
트위터
휘성은 찌질한 사람이 아니라 ‘찌질美’를 완성시킨 예술가라구요!

이효리, CNN < CNNGO > 한국특집에 출연해 “서울은 역사가 긴 곳이기에 전통문화가 훌륭하다. 한국은 단일민족 국가로 특유의 끈끈함과 단결성이 특징이다. 한국 사람들에게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정이 있다. 같은 형제와 자매란 생각으로 서로가 엮여 하나의 가족이라 느끼는 것이 있다”며 한국을 소개. 이효리는 이 프로그램에서 서울의 명소들을 홍보했다.
보도자료
한국에 있는 것 : 끈끈함, 단결성, 정
한국에 없는 것 : 쓰레기, 유니세프 티셔츠, 쥐


Mnet <슈퍼스타 K 2>에 출연한 김보경,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 리메이크로 데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켈리클락슨 측으로부터 곡의 리메이크를 허가받아 김보경의 데뷔를 주선했다고. 김보경은 “마치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실제 내가 처한 환경과 흡사한 노래였다. 이 노래를 부르면서 내가 받았던 위안과 힘들었던 삶을 이겨낼 수 있게 해 주었던 용기를 나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분에게 전하면서 동시에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매만져 줄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젠 흔한 말이지만 김보경에게는 왠지 이 말을 하고 싶어요. It`s not your fault.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오늘을 즐겨라’ 촬영 중 왼쪽 약지 끝 부분 골절. 이특은 트위터를 통해 “괜찮다. 아직 젊어서 금방 나을 거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아직 젊은 아이돌의 막내 형이죠 ^^;

그룹 신화의 에릭과 신혜성, 오는 19일 ‘안녕 그리고 안녕’ 발표. 이 곡은 신혜성의 정규 앨범을 앞두고 발매하는 것으로, 에릭이 랩을 피처링했다.
보도자료
그리고 형들이 돌아옵니다.

Mnet, <슈퍼스타 K 2>의 출연자들이 CF 등에서 얻은 수익을 단 한 푼도 못 받았다는 기사에 대해 반박. Mnet 측은 출연자들이 3월까지 전속 계약이 돼 있는 상태로, 이후 다른 기획사와 계약을 맺으면 수입은 일괄적으로 지급된다고 밝혔다. 또한 계약조건은 업계의 통상적인 기준보다 좋다고 주장했다.
10 아시아
설마 아직 입금 안 된 친구들에게 밥은 햇반으로, 간식은 맥스봉으로, 디저트는 뚜레쥬르로 제공하는 건 아니죠?

태연, 지난 11일 KBS <해피투게더>에서 “내가 별로라는 노래는 뜬다. ‘Gee’의 가이드 버전을 듣고 별로라고 생각해서 반대했다. 하기 싫다고 울었다. 이번에 ‘훗’도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잘 됐다. 좋아하는 곡 중 잘 된 건 ‘Run devil run’뿐”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그런 사람이 무대에서 팬들 조련하나요. ㅜㅜ

MBC <몽땅 내사랑>, 지난 1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9% 기록하며 첫 두자릿수 시청률 기록. 첫 회 시청률은 8.5%였다.
보도자료
세상엔 김병욱 감독의 시트콤 말고도 볼만한 시트콤이 남아 있는 건가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지막 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오는 19일 미국 개봉을 앞두고 상영시간표 중 900회 매진. 마지막 편은 3D로 개봉된다.
보도자료
애들은 자라고, 나는 늙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