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승원, 건강 악화로 해외 로케이션 중 귀국
배우 차승원, 건강 악화로 해외 로케이션 중 귀국
배우 차승원, 건강 악화로 해외 로케이션 중 귀국. 차승원은 지난 12일 SBS 촬영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했지만 건강 문제로 다음날 바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에 대해 “차승원이 건강 문제로 13일 귀국해 치료 중이며 재출국 여부는 건강 회복 추이를 보고 결정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시아경제
걱정되면서도 수척해진 그의 눈빛을 보고 싶은 마음은 모다?

MBC,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MBC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MBC는 올 가을 개편을 맞아 (가제)이라는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가수를 발굴하고 서바이벌 형식을 취하기는 하지만 이나 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9~10월 중에 참가자를 선발해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런데 공중파에서도 존 박-허각 러브라인 같은 걸 볼 수 있으려나요.

KBS , 2010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오는 10월 1일 개최되는 2010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측은 16일 기자회견을 통해 어워즈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 중 는 작품상, 남우주연 연기상(장혁), 미니시리즈 작가상(천성일)의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한 편, KBS 와 MBC 동이 역시 3개 부문씩을 수상했다.
보도자료
훗, 세 작품 합쳐봐야 결국 ‘9관왕’이로군요.

배우 박은수, 사기혐의로 실형 선고. MBC 의 일용이 역할로 잘 알려진 박은수는 2008년 9월 한 인테리어 회사에 영화기획사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를 의뢰했지만 공사 완료 후에도 대금을 지급하지 않아 피소됐다. 재판부는 “피고는 고의성을 일관되게 부인하고 있지만 재력, 범행내용, 환경 등 여러 사정을 종합해볼 경우 고의성이 인정된다”고 판결했다.
보도자료
남편은 바람피우지, 아버지는 실형을 받지, 복길이 마음이 심란하겠어요.

배우 이민정,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 시사회 가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홍보대사이기도 한 이민정은 난치병 아이들과 자원봉사자 등 총 150여명을 초대해 최다니엘, 박신혜, 김현석 감독 등과 함께 자신이 출연한 영화 시사회를 가졌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난치병 아동과 청소년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삶에 대한 희망을 주는 소원성취 기관이다.
보도자료
연예 뉴스에서 이런 훈훈한 이야기 찾을 확률도 0.045%가 되어가는 듯.

배우 김창완, MBC 에 캐스팅. 김창완은 이 드라마에서 특별기획팀에 들어가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목영철 부장 역을 맡는다. 목영철 부장은 의 전작 격인 에서 김창완이 연기한 김홍식 이사와는 달리 구조조정 당하지 않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소시민적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게 좋은 역할인데… 남자 배우한테 정말 좋은 역할인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일본 그룹 SMAP, 콘서트 누적 관객 천만 명 기록. 산케이 스포츠를 비롯한 일본 언론에 따르면 SMAP은 지난 15일에 열린 도쿄돔 공연으로 이러한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 기록은 1991년 무도관 공연을 시작으로 20년 만에 이룬 기록이다.
보도자료
천만 명도 대단하지만 20년 동안 그 얼굴인 기무라 타쿠야가 더 대단한 것 같기도 해요.

엠블랙의 이준, 까맣게 탄 팔 때문에 연기가 힘들었다고 밝혀. 16일에 열린 KBS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준은 연기하며 가장 힘들었던 게 무엇이었느냐는 질문에 대해 “그동안 야외에서 예능 촬영을 많이 했다. 그 때마다 반팔 티셔츠를 입고 촬영해서 팔목까지만 까맣게 탔는데 그 때문에 극 중 민소매 티셔츠를 입는 장면마다 팔의 색을 맞추기 위해 따로 화장을 해야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민소매를 입고 태웠으니 이제 이준의 팔과 승호의 다크 서클이면 판다를 만들 수 있을지도.

피겨 선수 김연아, 세계 평화의 날 행사에 참석.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에 따르면 김연아는 오는 18일(한국시간), 미국 UN 본부에서 열리는 세계 평화의 날 행사에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 자격으로 참석한다. 그녀는 이 행사에서 평화의 중요성에 대해 연설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24시간짜리 리얼 버라이어티 ‘연아 TV’가 있다면 세상의 전쟁이 멈출지도 모르죠.

배우 문근영, 연기를 위해 다시 휴학. 문근영의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성균관대학교 재학 중인 문근영은 이번 2학기에 복학했지만 촬영 스케줄이 겹치며 스스로 휴학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근영은 지난 2010년 1학기에도 KBS 출연을 위해 휴학을 한 바 있다.
보도자료
아니, 요즘 잘생긴 남학생이 그렇게 많다는 성균관을 왜…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